금영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 2020 소비자 대상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용 경험· 브랜드 이미지 등 호평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23일 2020 한국의 소비자대상을 받았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제공

금영엔터테인먼트가 2020 소비자 대상 블루투스 마이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2일 “2020 한국 소비자 대상에서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한국 소비자대상은 이용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정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했으며, 지난 4월 1일부터 한 달간 한국리서치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의 소비자조사를 거쳤다. 또한 20~59세 1000여 명을 직접 설문 조사해 수상자들을 가려냄으로써 객관성과 정확성에 힘을 실었다.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뮤즐2는 타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특징인 마이크 FMT 주파수 선택 기능으로 자동차 내부 스피커에 연결하여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 페어링 기술로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 두 대를 동시에 연결하여 듀엣을 할 수 있다. 또 국내 핸디형 마이크 중 최대 용량인 2600mAh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6시간 이상 사용 가능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는 소비자를 어떻게 설득시킬 것인가는 곧 좋은 제품으로 연결된다“며 ”소유하고 싶은 제품, 나아가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장병진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