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2021 전기안전 콘텐츠 작품’ 공모

5월 31까지… 포스터·광고·TV스토리보드·사진 등 4개 분야

송현수 기자 song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전기안전공사, ‘2021 전기안전 콘텐츠 작품’ 공모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2021 전기안전 콘텐츠 공모전’ 공고문. 전기안전공사 제공 ‘2021 전기안전 콘텐츠 공모전’ 공고문. 전기안전공사 제공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조성완)는 3월 1일부터 5월 31까지 ‘2021년도 전기안전 콘텐츠’ 작품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1998년 ‘대학생 포스터 공모전’으로 시작한 전기안전 콘텐츠 공모전은 각종 시각 매체를 활용한 소재발굴을 통해 국민의 전기안전 의식을 높이고자 전기안전공사와 산업통상자원부가 매년 함께 마련하는 행사다.

이번 공모전에는 포스터(초등 부문), 광고, 사진, TV스토리보드(이상 일반) 등 모두 4개 분야에 걸쳐 작품을 공모한다. 생활 속 전기안전을 주제로 한 작품이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응모 마감기한은 5월 31일까지며, 공사가 개설한 공모전 홈페이지(design.kesco.or.kr)를 통해서만 접수받는다.

접수된 작품들은 1차 내부 심사와 2차 외부 전문위원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중 최종 수상작이 가려질 예정이다.

4개 분야 80명의 입상자들에게는 총 3355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각 부문별 대상(大賞) 수상자에게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한편, 전기안전 콘텐츠 공모전은 지난해 국내 최대 공모전 전문 사이트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공모전 대상’에서 ‘중앙정부·기관’ 부문 1위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

송현수 기자 songh@busan.com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상쾌한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감철우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