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일상·액티비티 겸용 신상품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올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의 신상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렉스타는 올해 FW 시즌 아웃도어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어드밴스 라이프 트레킹(Advanced Life Trekking)’ 스타일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웃도어 기능성에 디자인 가미
MZ세대 겨냥 트렌디 룩도 내놔

어드밴스 라이프 트레킹 컬렉션은 아웃도어 의류 본연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나이와 장소의 한계를 넘은 스타일을 담은 의류로 일상, 아웃도어, 레저, 여행 등 생활 곳곳에서 활용 가능하다.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파라디소’ 재킷은 퍼텍스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 방풍성, 발수성이 뛰어나며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또 ‘셔플 X’ ‘페르세’ ‘플리트리체’ 등 재킷은 발수, 방풍,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절개선 등을 줄여 보다 멋있게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MZ(밀레니얼+제트) 세대를 겨냥한 ‘트렉스타 752 라인’ 브랜드에서는 ‘752 레니게이드 재킷’ ‘752 매거진 셔츠’ ‘752 콤피 셔츠’ 등 친환경 재생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한 룩을 선보인다. 이들 의류들은 포켓, 핏 절개 등을 과감히 드러내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아웃도어로서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에는 트렉스타의 새로운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도입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중장년층과 2030 젊은 층 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인업으로 탄생한 트렉스타의 FW 신상품들과 함께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트렌디한 감각의 아웃도어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 형 기자 moon@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