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임신가정에 육아 키트 전달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김병준 대표원장(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신가정 50가구에 육아 키트를 전달했다.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제공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김병준 대표원장(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신가정 50가구에 육아 키트를 전달했다.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제공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대표원장 김병준)가 부산시 일생활균형지원센터(센터장 변상준)와 협력해 임신가정 50가구에 육아 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부산시일생활균형지원센터와 일생활균형부산추진단의 ‘워라밸 실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부산시 대표 일생활균형 의료기관인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는 부부 공동 육아·가사 참여와 가족간 성평등 인식 제고를 위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 대상자는 부산에 거주하는 근로 중인 임신가정이며, 워라밸 실천계획과 가사 육아 공동 참여 계획을 작성해 신청한 50가구가 최종 선정됐다. 각 가구에 전달한 ‘부부 육아 참여 격려키트’는 임산부의 하지부종과 하지정맥류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인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비롯해 튼살크림, 손목보호대, 기장 미역, 수면양말 세트 등 임산부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김병준 원장은 “출산을 앞둔 임신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임신·육아기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육아 키트를 지원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가족친화적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