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홈앤쇼핑, 홈스파族 겨냥 '전신 홈사우나' 론칭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스파'가 관심을 끄는 가운데 다온사우나의 '전신 홈사우나 기기' 렌털 방송을 론칭한다. 집에 욕조가 없거나 사우나를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가정용 전신 사우나 기기를 기획한 것이다. 이날 23시 50분 방송하는 '다온몰디브Ⅱ'는 8개의 탄소발열체로 360도 입체적으로 전해지는 다량의 원적외선으로 고급 찜질방에서 누리는 사우나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항균 99.9% 편백나무 통 원목을 그대로 사용하는 최상급 자재를 사용했다. 넓은 시야확보로 답답함은 낮춰주고 공기순환 기능을 구현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1인 사우나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여성 혼자서도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정 내 배치장소에 따른 사우나문 좌, 우 선택이 가능하다. 각 탄소발열체마다 개별 온도 센서기 탑재로 과열 시 자동 오프기능으로 화재 안정성도 더했다. 다온몰디브Ⅱ 렌털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이 60개월이다. 월 렌털료는 3만 9800원(60개월)으로,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2만 68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SK스토아가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해피투(2)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행복투(2)게더' 엠블럼이 붙은 상품을 3회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프라쉬 디퓨저 세트5종, 바이마르 족욕기 그리고 슈틸루스터 칼도마 세트 5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꽝 없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적립금 3만 원, 1만 원, 5000원, 3000원 그리고 10% 할인쿠폰 중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TV쇼핑 상품 5만 원 이상 결제한 2월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하는 '10%+10%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K텔레콤 구독 플랫폼 T 우주의 '우주 패스 all' 구독자 중 SK스토아를 제휴처로 등록한 고객은 SK스토아 TV방송 상품 20% 할인쿠폰(2장)을 받을 수 있다. 매일 SK스토아 몰을 방문하면 1일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해볼만 하다. 행사 카드로 구입할 경우 5~10% 청구 할인해준다. 모바일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뷰티패스(PASS)' 프로그램을 연다. '뷰티,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의 준말인 '뷰티패스' 프로그램은 뷰티, 패션 관련 대세 아이템을 소개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SK스토아 쇼핑라이프의 첫 고정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손설형 뷰티 전문 쇼핑호스트가 맡는다. 9일 10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아미, 메종키츠네, 겐조 등 명품 패션 상품은 물론, 디올 스카프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해태제과 빨라쪼는 부드러운 우유 젤라또에 달고나칩이 쏙쏙 박힌 '달고나 젤라또'를 출시한다. 추억의 길거리 간식 '달고나'와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젤라또'의 이색 만남이다. 달고나 본연의 달콤쌉쌀한 매력을 프리미엄 젤라또에 담아 한층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우유 함량이 높은 밀크 젤라또 베이스로 달고나의 쌉쌀한 뒷맛을 부드럽게 잡았다. 100% 국내산 최고급 생우유만 사용해 우유 풍미가 더욱 진하다. 여기에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콜드브루로 산뜻한 커피향을 더했다. 쫀득한 젤라또와 달착지근한 달고나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마지막에 커피맛이 올라온다. 뒤에 올라오는 진한 커피향 덕분에 뒷맛이 한결 깔끔하다. 빨라쪼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차지고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우유 젤라또 사이에 박힌 달콤한 달고나를 쫀득한 식감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달고나 젤라또를 선택하면 삐꼴라(1가지맛)에서 메디아(2가지맛)로 사이즈업해준다. 달고나 젤라또 외에도 1가지 맛을 더 선택할 수 있어 즐거움도 두 배로 선사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주)미래엔이 교수활동지원 플랫폼 초등 '엠티처'에서 초등학생들의 새 학기 적응을 돕는 '5분 놀이' 콘텐츠를 소개하고 오는 28일까지 선생님들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5분 놀이 콘텐츠는 학생들이 선생님과 함께 아침 조회나 쉬는 시간, 수업 시간 등 틈틈이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소개한 것으로 즐거운 교실 분위기 조성을 돕는 총 150여 가지의 콘텐츠가 수록돼 있다. 이번에 소개되는 ▲이름 빙고 ▲우리반에 오면 ▲동시에 다른 소리 ▲동작으로 자기소개 ▲가위바위보 스트레칭은 새 학기 학생들의 적응을 도울 수 있는 콘텐츠로 초등 엠티처에서 각 콘텐츠별 영상, 놀이방법 카드뉴스, 수업 PPT 등을 확인할 수 있다.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 학생들과 해보고 싶은 5분 놀이 콘텐츠를 선택하고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자 수 기준 상위 10개 학교를 선정해 해당 학교 참여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날짜변경형 칭찬도장'과 '핀마이크'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료 선생님에게 초등 엠티처 이벤트를 공유한 후 공유 받은 선생님이 초등 엠티처에 가입하면 양쪽 선생님 모두에게 투썸플레이스 음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최상의 안정감을 선사하는 등산화 '아틀라스'를 출시했다. K2만의 등산화 기술이 집약된 미드컷 등산화로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신발 측면에 위치한 X자 모양의 패턴은 발을 흔들림없이 꽉 잡아주는 트랙션 기능으로, 울퉁불퉁한 산길에서도 뒤틀림 없이 안전 산행을 가능하도록 해준다. 화강암이 많은 국내 산악 지형에 특화된 뛰어난 접지력의 엑스 그립 아웃솔이 적용돼 어떠한 지형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시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강도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해 날씨와 환경 변화에 강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이고 풀 수 있는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차콜,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버터 풍미 가득한 크로플 5종을 출시했다. '플레인 크로플', '초코크림 크로플', '딸기크림 크로플', '오곡크림 크로플', '홍차크림 크로플' 5종이다. 매장에서 바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크로플과 어울리는 크림 조합을 다양하게 선보여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플레인 크로플은 버터향이 가득한 생지로 구운 크로플에 특제 소스 코팅과 달콤한 슈가파우더가 더해진 메뉴다. 초코크림 크로플은 크로플에 초코 소스, 초코 파우더, 휘핑크림을 얹어 더욱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크림 크로플은 크로플 위에 휘핑크림과 딸기 퓨레, 연유를 곁들여 상큼한 조합을 맛볼 수 있다. 오곡크림 크로플은 오곡파우더 휘핑크림과 연유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홍차크림 크로플은 부드럽고 향긋한 홍차 휘핑크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오곡크림 크로플과 홍차크림 크로플 두 메뉴는 흔하게 맛볼 수 없는 조합으로 더욱 이색적이다.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딸기시즌을 맞아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 3종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국내산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딸기 라떼로, 딸기시즌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생요거트의 신선함과 국내산 딸기 과육의 달콤함이 얼음과 함께 블렌딩돼 어우러진 상큼한 음료다.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는 달콤한 초코칩이 아이스바닐라 음료에 블렌딩돼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과육이 함께 들어 있는,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의 아이스 음료다.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R사이즈 1종,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S사이즈 1종,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는 R사이즈 1종으로 출시됐다. 딸기시즌 신 음료 주문 고객대상으로, 음료주문 잔 수대로 커피빈 딸기라떼 카라멜 1곽을 증정하는 혜택을 18일까지 제공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면역력 강화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는 '클릭유 화이트프로틴'을 출시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향과 텁텁한 맛을 배제하고, 천연 바닐라 추출물을 함유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의 단백질 음료 제품이다. 12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유가공업체인 '호흐도르프'사의 고품질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클릭유' 제품의 라인업으로 넉넉한 유통 기한과 장기간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스파우트 캡이 적용된 멸균팩으로 음용 시 소비자의 편의성과 휴대성을 한층 높였다.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SSG닷컴, G마켓 외 e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리유저블 케어를 모티브로 한 '산노루 for skin'이 네스트호텔 2022년 첫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협업) 패키지 '그린 베케이션(Green Vacation)'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국내 최초 디자인 호텔스 멤버인 네스트호텔이 매년 봄에 선보이는 시즌 한정 패키지다. 산노루의 for skin 라인 제품들은 녹차를 만드는 과정에서 아쉽게 남겨지는 차 나무의 아랫잎을 아낌없이 활용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과거 갈대밭을 그대로 보존하며 둥지를 튼 네스트호텔의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와 산노루의 이야기가 닮은 점을 선정 이유로 꼽았다. 이번 패키지는 인피니티 풀과 플라츠 조식, 웰컴 드링크가 포함된 숙박권과 함께 체크인 시 산노루가 제안하는 'Reusable green kit'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과 휴식에 어울리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에 담긴 수영 후 건조해진 피부를 채워주는 '산노루 하이드레이팅 토너', 숙면 전 스킨 테라피로 사용하기 좋은 '산노루 수딩 바디오일'이 친환경 타이백지로 제작한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8일부터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티켓 예약이 이뤄지며 투숙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산노루 올인원 리퀴드솝을 추가 증정한다. '산노루'는 제주 말차 기반 F&B 브랜드로 제주 다원과 협업해 직접 제조·생산, 유통, 디자인을 하고 있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손잡고 시그니처 향을 담은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바이 수향' 컬렉션은 캔들, 디퓨저 두 종류로 제작됐으며 각각 5가지씩의 시그니처 향을 갖추고 있다. 향에 잘 어울릴 법한 5가지 트렌디 컬러를 적용한 상품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번 컬래버에서 양사는 각각 '컬러'와 '향기'를 매개체로 협업을 추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와 수향의 브랜드 콘셉트가 조화롭게 매치되는 무드의 향을 새롭게 조향한 후, 그 향을 컬러로 표현하기 위해 미국의 유명 컬러 연구소인 '팬톤'에서 발표한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것이다. 시그니처 향은 △포멜로 스퀴즈 △인투 블룸 △티크 우드 △클라우드 데이 △씨 브리즈 등 5가지로 구성됐다. 위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캔들은 100% 미국산 소이 왁스로 제작했고 프리미엄 소이 캔들 전용 심지를 사용했다. 디퓨저도 100% 곡물 추출 알코올 베이스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발매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캔들과 디퓨저 제품에 대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에 힘을 더한다. 농심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약을 맺고 연간 총 2억 원 상당의 현금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농심은 지난해 판매했던 백산수 한정판 매출액의 2.15%인 1억 원을 우선 기부했다. 지난해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 공모전 수상작을 인쇄한 백산수 한정판을 판매하고, 세계소아암의 날(2월 15일)을 기념해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이날 전달한 1억 원 외에도 1억 원 상당의 백산수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백산수는 320명의 소아암 환아 가정에 매달 정기적으로 배달된다.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에 나선 것은 2018년부터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환아들이 물조차도 마음 놓고 마시지 못한다는 점에 착안해 환아 가정에 백산수를 매달 보내주고 있다. 농심이 그간 전한 백산수는 총 75만 병에 달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