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블랙야크 키즈, 애슬레저 '무브 온' 출시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블랙야크 키즈가 일상은 물론 실내외 구별없이 퍼포먼스를 도와줄 수 있는 애슬레저 '무브 온(MOVE ON)'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축성과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자켓, 레깅스, 조거팬츠로 구성됐다. 일상 속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를 비롯해 바이올렛, 민트, 네온 계열의 컬러로 출시돼 따뜻해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화사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됐다. 컬렉션의 상의 제품들은 시원하고 청량한 착용감이 눈에 띈다. 집업 자켓에는 트리코트 소재가 적용돼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고, 티셔츠에는 친환경 신소재인 폴리프로필렌,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스킨 원단 등이 적용됐다. 하의 제품들 또한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긴 기장 레깅스부터 나일론 소재의 조거팬츠, 활동성을 높인 반바지 레이어드 레깅스, 6부 기장의 레깅스 등을 선보여 운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전용 라인으로 블랙야크 키즈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국 20여 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그니파이코리아(옛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와이파이로 쉽게 연결하는 새로운 스마트 조명 '위즈(WiZ)'를 선보인다. 와이파이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디서나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고 다양한 홈 사물인터넷(IoT) 플랫폼과 함께 자동화를 통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지원할 예정이다. 위즈는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 조명 기능은 물론 게스트 형식의 멀티 유저 기능을 통해 리테일 매장과 가정 내 공간을 공유하는 구성원 모두가 하나의 조명을 함께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 '내가 만든 조명 모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을 통해 1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 기능과 함께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도 연동된다. 또한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등 생체리듬에 따른 '인간중심형 조명 솔루션'도 제공한다. 벌브, 스트립, 다운라이트, 포터블 조명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즈 Pro 스마트조명 솔루션인 LED 드라이버와 컨트롤러도 준비돼 있다. 위즈 Pro는 다양한 국내 등기구에도 적용할 수 있어 손쉬운 스마트조명으로의 전환을 통해 위즈 스마트 조명 생태계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구글, 애플, 아마존, 스마트싱스 등이 주도하는 스마트홈 IoT 표준 프로토콜 '매터(Matter)'를 지원할 예정으로 '매터'가 출시되는 시점에서 위즈의 활용도 또한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프랑스 보르도 캐스크로 피니시한 럭셔리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싱글톤 글렌오드 39년'을 국내에 3병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적으로 단 1695병 한정 생산된 진귀한 싱글몰트 위스키다. 포트 캐스크, 페드로 히메네스 셰리 캐스크,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 등에서 27년간 숙성한 원액을 프랑스 보르도 캐스크에 피니시한 제품으로, 위스키와 와인의 향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 40년 이상 경력의 디아지오 마스터 블렌더 모린 로빈슨이 오랜 기간 직접 숙성과정을 이끌었다. 12년간 숙성된 싱글톤을 손수 고른 유럽산 오크 캐스크에 담아 2차 숙성을 진행하고, 총 27년이 된 원액을 희귀한 프랑스산 보르도 와인 캐스크에 옮겨 포도와 과일의 복합적인 질감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시켰다. 희석 과정 없이 원액을 그대로 병입한 캐스크 스트렝스로 도수는 46.2도다. 높은 도수에도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과즙이 풍부한 블랙베리와 흑설탕 크럼블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드라이하고 뒤로 갈수록 오래된 과일의 스파이시한 여운이 강조된다. 풍부한 맛과 완벽한 균형으로 니트로 마시거나 에스프레소나 다크초콜릿과 함께 식후주로 즐기기에 좋다. 보틀과 케이스에는 레드 와인과 다채로운 맛과 향을 표현한 추상적인 소용돌이 디자인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마스터 블렌더 모린의 남유럽 와이너리 여행 경험에 기반해, 27년 캐스크 숙성의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맛을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이달 말 국내에서 오직 3병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00만 원 선이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봄·웨딩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 15일까지 '스프링 웨딩페어'를 실시한다.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가정에서 꼭 필요한 유리용기도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다양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혼수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용도와 컬러, 사이즈의 글라스락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특가로 판매한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퓨어' 라인으로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와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 다양한 반찬류와 생선류를 담아 냉장고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 정리 22종 세트', 글라스락 베스트 구성의 '쿡앤베이직 20종 홈세트'가 행사 특가로 마련됐다.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는 살림백서 주방세제 1000mL 2개가 특별 구성됐다. 바쁜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정간편식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과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인기 제품 '화이트 에디션'이 구성된 '화이트 에디션&미라클쿡 18개 세트', '화이트 에디션&렌지쿡 12개 세트'를 비롯해 '클래식 레트로 에디션',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종'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추가 이벤트로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전자레인지'가 증정되며, 세트류 구매 시 '글라스락 레트로컵' 세트가 함께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행사인 만큼 본사 직영 AS 혜택도 받아볼 수 있고, 무료배송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22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방송을 통해 신제품 '에스파다(ESPADA)'를 국내 첫 출시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포레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파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을 승인을 받은 트러블 피부 개선에 탁월한 뷰티 디바이스다. 정밀한 LED 라이트 타겟팅 기능이 탑재돼 트리트먼트 부위만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매일 30초 짧은 시간 투자만으로도 체계적인 트러블 홈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과 가볍고 핸디 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레오는 전 세계 뷰티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가 대표 제품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베이커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판매 매장을 더 확대한다. 신제품 5종은 '누구나 좋아할 맛'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들로, 쟌슨빌 소시지, 이즈니 버터, 프랑스산 발효빵 등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토핑과 잼, 소시지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크루아상을 선보인다. △블루베리 아몬드 크루아상은 고소한 아몬드 토핑을 얹은 크루아상 속을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채운 제품이다. △코코넛 카야 크루아상은 달콤한 카야 잼에 코코넛 칩을 듬뿍 올려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쟌슨빌 소시지 페이스트리는 육즙 가득한 쟌슨빌 소시지가 들어가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컨벡션 오븐으로 조리해 더 바삭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빵도 선보인다. △무화과 브레드&이즈니 버터는 무화과를 넣은 발효빵에 이즈니 버터가 함께 제공돼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올리브 치즈 브레드는 올리브와 치즈가 콕콕 박힌 담백한 식사대용 빵이다. 베이커리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눈높이도 높아지면서 투썸플레이스는 니즈에 맞춰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판매 매장을 전국적으로 지속 확대해가고 있다. 판매 제품은 매장별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한복을 21세기 현대적 슈트로 재해석하며 패션계에 큰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디자이너 김리을(김종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김리을 디자이너는 20대의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한복 원단과 색상 배합, 자수 디테일 등 한복의 전통 요소들을 슈트에 접목시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잇따라 발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패션 피플에게도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주자다. BTS와 김연경 선수에 이어 최근 20대 대통령 선거 개표 방송에서 선보인 대선 주자들의 정장까지 모두 화제를 모았다. 까스텔바작과 김 디자이너는 SS 시즌 한정판으로 제작한 남녀 골프웨어를 올 상반기 중 론칭할 예정이다. 한복 소재와 다양한 소품, 그리고 과감한 컬러 매치 등 김리을 디자이너만의 개성이 까스텔바작의 아트워크가 결합돼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성을 표현하겠다는 포부다. 까스텔바작은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시회도 개최한다. 전시회는 김 디자이너의 작품을 디지털 등 다양한 형태로 감상할 수 있게 진행될 계획이다.


△럭셔리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두피 기초 강화 세럼 '포텐셜리스테'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한 병에 담은 두피 기초 강화 세럼이다. 포텐셜리스테 속 6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은 건강한 두피를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은 두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3주간 1일 1회 사용하면 촉촉한 수분감과 편안하고 프레시한 두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지아와 파츄올리 등을 배합해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고급스럽고 은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두피에 직접 꼼꼼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스포이트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와 쫀쫀하고 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다. 두피에 밀착 흡수돼 효과가 빠르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 역시 포텐셜리스테만의 장점이다. 전국 케라스타즈 살롱·케라스타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감탄꼬치 출시 기념' 배달 앱 배달의민족(배민)과 함께 3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배달 앱 '배민' 내 감탄떡볶이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1만 3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적용된다. 이용방법은 배민 앱에 접속, 오늘의 할인 배너 또는 감탄떡볶이 브랜드관 상단 배너를 클릭 후 감탄떡볶이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감탄꼬치는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후라닭'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뿌린닭' △스위트콘 소스와 파슬리가 뿌려진 '황금콘닭'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와 땅콩을 뿌린 '볼케이노닭' △데리야끼 소스와 가쓰오부시, 마요네즈를 뿌린 '가쓰오닭' △청양마요 소스와 청양고추를 뿌린 '고추마요닭' 닭꼬치 6종이다. 추가로 △쫀득 쫄깃한 '긴떡꼬치'(양념맛·간장맛) △바삭한 식감에 감자향이 풍부한 '회오리감자'(매콤케이준맛·허니버터맛) △이영자의 대표 간식 '소떡소떡'(양념맛·간장맛) 5종을 선택해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감탄꼬치세트가 함께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에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제품 '칠성사이다 플러스'를 출시했다.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들어간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기능성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칼로리는 낮췄지만 칠성사이다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아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해 냈다. 500mL 용량 기준 30kcal로 기능성 표시 식품에 맞게 저칼로리로 선보여,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친환경 가치를 담은 투명 페트병과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절취선'을 적용했으며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속성을 전달한다. 브랜드 로고와 제품의 특장점을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디자인했다.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풀무원녹즙은 유기농 명일엽을 비롯해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녹즙 '채소습관 명일엽'을 출시했다. 건강을 위해 녹즙 섭취를 시작하고 싶지만, 쓴 맛에 대한 거부감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을 담았다. 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이라고 해서 '신선초'라고도 불리는 '명일엽'은 녹즙 음용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풀무원녹즙 스테디셀러 원료 중 하나다.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담아 '녹즙'하면 떠오르는 쓴 맛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당류는 10g으로 과일즙의 당류 함량을 걱정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병 당 1800원(130ml)의 가격으로 주 5회 한 달 정기구독을 신청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용 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늘어나는 홈카페족들을 겨냥해 베스트셀러 MD '핸드드립 커피 30개입'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핸드드립 커피는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편리함을 강조한 '드립백' 타입으로 출시돼 마니아들의 격한 애정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올해 초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부터 진행된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프로젝트 2탄으로 맛을 더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엔벨롭 겉면에 풍미, 산미, 단맛, 쓴맛부터 로스팅 강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컵노트를 삽입해 홈카페 입문자들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변신한 점이 눈에 띈다. 상품은 △핸드드립 커피 3종 세트(오리지널·에티오피아 예가체프·아리차, 각 10개씩 총 30개입) △핸드드립 커피 2종 세트(오리지널·디카페인 과테말라, 각 15개씩 총 30개입) △디카페인 과테말라 핸드드립 커피(30개입) 등 3개 제품으로,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1만 5000원 상당의 핸드드립 포트(350mL)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수험생의 수험생활에 힘이 돼줄 아이템을 단 5일 동안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단기는 최초로 경단기 수험생에게 맞춤화된 티셔츠를 자체 제작했다. 예비 경찰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POLICE 로고와 체력훈련에 최적화된 기능성 섬유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편하게 입고 통풍이 잘되도록 넉넉한 폭으로 제작했다. 경단기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5일동안 오후 6시에 선착순 50명에게 경단기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빠르게 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경단기는 4월 4일부터 8일까지 오후 7시에 '단기합격고득점론'을 선착순으로 50명에게 배포한다. 1년 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경단기의 데이터와 노하우를 모두 담은 비법 도서다. 짧은 기간 합격한 수험생들의 학습방법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기본서 회독 속도, 자습 시간, 강의시간 배분, 모의고사 반복 훈련 등 효율적인 학습법을 담았다. 경단기 강사들이 전하는 암기법, 문제풀이법 등 필수과목별 학습법도 포함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을 위해 수강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리스타트(RE-START)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단기 기존 강의나 타사 강의 수강 이력이 확인되면 할인쿠폰·캐시를 발급해준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