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아기물티슈 순둥이, '100원 기적' 캠페인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제조·판매기업 (주)호수의나라수오미가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한다. 순둥이 물티슈가 진행하는 100원의 기적은 2007년 창립 후 계속해 진행중인 '러브투게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기부는 2022년 5월 한 달 간 고객이 물티슈 구매할 때 주문 한 건 당 '100원'씩 자동으로 기부금이 적립된 금액과 임직원 모금액을 더해 기부가 되고, 여기에 약 200만 원 상당 금액의 순둥이 물티슈도 기부를 하고 있다. 수오미는 2007년 창립 후 '엄마의 마음'을 바탕으로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 활동을 경영 철학 중 하나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일회성 모금이나 후원이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을 위해 러브투게더 캠페인을 기획, 수립하고 있다. 러브투게더 캠페인 또한 상반기와 하반기 총 2번에 걸쳐 진행된다. '기업 이익은 사회에서 나온다'는 경영 철학으로 미혼모 시설과 사회복지시설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수오미 측은 앞으로도 계속해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블랙야크 키즈가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대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물병을 100명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물병은 유리와 플라스틱의 장점을 지닌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이 적용됐다. 강한 내구성으로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열탕 소독도 할 수 있어 위생적 재사용이 가능하다. 뚜껑에 휴대전화를 세워 둘 수 있는 거치대가 붙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환경 보존을 위한 생활 속 실천 사례를 댓글을 달면 된다. 18일부터 참여 가능하고 물병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블랙야크 키즈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해당 물병을 증정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2S/S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래쉬가드와 아쿠아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물병을 증정한다.


△불스원의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가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캠크루는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다. 론칭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캠핑에서 활용도가 높은 '우드롤테이블', '캠핑의자', '폴딩박스'를 출시한다. 캠크루 우드롤테이블은 야외에서도 설치가 간편한 롤·접이식 형태의 우드 테이블로 내구성이 좋고 따뜻한 감성의 원목 소재를 사용했다. 최대 하중은 약 40kg로 다양한 물건을 올려 둘 수 있으며, X자 형태의 스틸 프레임과 미끄럼방지 풋패드가 더해져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캠핑의자는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지지력이 강하며 견고한 제품이다. 56cm의 넓은 메쉬형 등받이는 안정적인 착석감을 선사하며 원단 후면에는 발수 기능을 적용해 한여름에도 지면의 습기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빠른 조립이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와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폴딩박스는 60L의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대용량 수납박스로 원목 스타일의 상판이 더해져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고강도의 PP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3분의 1 사이즈로 압축 가능한 접이식 디자인은 보관을 간편하게 한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31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캠크루 우드롤테이블, 피크닉 폴딩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캠크루 캠핑 의자를 구매할 경우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캠크루 차박텐트와 웨건테이블, 1초 우산텐트 역시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은 영양 만점 그래놀라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해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그래놀라 시리얼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초콜릿이 코팅된 통곡물 그래놀라와 바삭하고 달콤한 오곡코코볼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 시리얼이다.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에서 그래놀라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체험단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펼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가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 함께 여름의 매력을 담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메인 콘셉트는 다양한 여름의 매력으로, 맑고 투명한 컬러부터 강렬하고 화사한 패턴까지 총 10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경쾌한 스트라이프나 레트로 감성의 플라워 패턴 등 데이즈데이즈의 스윔웨어를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여 옷과 네일, 페디까지 완벽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호라는 8월 15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오호라 X 데이즈데이즈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에스디생명공학 뷰티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골든쌔들 승마클럽과 협업해 '프로틴워터20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1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골든쌔들 승마클럽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승마를 체험하며, 단백질 음료를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틴워터20'에는 분리유청단백질 (WPI) 20g과 필수 아미노산 1만mg, BCAA 5000mg이 포함됐다.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과 맛이며 당류·지방 0g으로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 부스터다. 또 우유를 정제해 만든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당불내증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틴 음료다.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경기도 양평의 유일한 승마장으로 각종 유소년 대회·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포니마 등 다양한 마필을 보유하고 있어 승마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재현한 '레고 아이디어 별이 빛나는 밤' 세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후기 인상파 작품 중 하나인 반 고흐의 1889년작 '별이 빛나는 밤'을 3차원 입체로 재해석했다. 홍콩의 레고 팬 트루먼 쳉이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디자인을 토대로 뉴욕 현대미술관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트루먼의 창작품은 1만 표 이상의 지지를 얻어 제품화가 결정됐다. 총 2316개의 브릭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반 고흐 특유의 소용돌이치는 붓놀림과 원화의 색감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달과 별이 반짝이는 밤 하늘부터 교회와 지붕이 옹기종기 모인 고요한 프로방스 마을에 이르기까지 원화 속 디테일을 빠짐없이 구현했다. 반 고흐를 기리는 미니피겨와 장식용 소품도 포함됐다. 별이 빛나는 밤이 그려진 미니 캔버스와 이젤이 포함돼 그 앞에서 팔레트와 붓을 들고 작업하는 반 고흐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벽걸이 부품도 제공해 완성한 작품을 세우거나 벽에 걸어 원하는 곳에 전시가 가능하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21cm, 높이 28cm다. 내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국·검인정 교과서 발행 기업 비상교육의 교수 지원 플랫폼 '비바샘'이 전국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원하는 힐링 코스를 고르는 '비상.한.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교 현장에 있는 교사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온전한 휴식을! △일상에 환기를! △입안에 풍미를! △재밌는 자극을! △튼튼한 건강을! 등 5개 코스 가운데 가장 선호하는 힐링 코스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비바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비바샘은 당첨자에게 힐링 코스에 걸맞은 맞춤형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바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교육 현장에서 수업과 방역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교사들을 위해 연중 이벤트인 'VISANG+한해 시리즈'를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비상.한.숨은 '비상한 선생님, 비상한 우리 반’과 ‘비상.한.컷'에 이은 세 번째 이벤트다.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동남아와 유럽 지중해를 여행하는 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크루즈 서비스는 상조상품을 여행, 골프, 웨딩 등 다른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중 하나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상조 납입금으로 크루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조상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크루즈 여행을 신청할 수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이번 상품은 동남아 3개국, 지중해 3개국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3개국을 여행하는 동남아 크루즈는 고객선호도가 가장 높다. 옵션에 따라 7박 8일 패키지(싱가포르, 페낭, 푸켓), 8박 9일 패키지(싱가포르, 페낭, 푸켓, 쿠알라룸푸르) 중 선택할 수 있다. 기항지인 싱가포르 호텔 1박을 비롯해 50만 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비용,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크루즈 선실, 전 일정 식사, 가이드·기사 팁, 여행자보험 등이 제공된다. 로얄캐리비안사의 17만t급 스펙트럼호가 항해하고, 대명아임레디를 통해 예약 시 특별 혜택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발코니 선실로 업그레이 받을 수 있다. 일정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7회에 걸친 출발일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지중해 크루즈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3개국 6개 도시를 여행하는 9박 10일 패키지 상품이다. 기항지인 스페인 호텔 1박과 150만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 스페인 왕복 항공권, 크루즈 선실, 전 일정 식사, 가이드·기사 팁,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됐다. 23만t급 로얄캐리비안 원더호로 센트럴파크, 아쿠아 씨어터, 짚라인, 인공 파도타기 등 색다른 시설도 갖추고 있다. 여행일정은 내년 4월부터 6월까지 4회 출발일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호캉스와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네마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을 집약한 '체험형 마케팅'을 결합해 기획됐다. 객실에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120인치의 롤러블 스크린과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대 100인치 화면·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설치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스마트 TV 앱을 통해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초고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워커힐의 테이크아웃 메뉴와 함께 나만의 영화관을 즐길 수 있다. '마이 플레이리스트 패키지는 영화를 보며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설치된 그랜드 워커힐 스탠다드룸 1박 숙박과 함께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CGV 팝콘이 제공되며, 다음 날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더뷔페 조식 2인 이용권이 함께 구성된다. 보다 넓은 스위트룸에서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도 마련된다.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삼성전자 홈시네마 더 프리미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CGV 팝콘과 치맥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등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크아웃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워커힐 맥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4K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