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폴리텍대학, 2022년 취업성공사례 공모 실시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김용규)는 지난 8일 2021~2022년 졸업생을 대상으로 2022년 우수취업사례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작년에 이어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취업지원센터에서 2번째로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졸업생들의 취업 준비부터 성공까지의 취업 스토리를 생생하기 전달할 수 있는 사례를 찾아 재학생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신입생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공모전에는 총 10편의 사례를 접수 받아 그 중 3편(정용석(스마트전자), 허창영(금형디자인), 이병욱(자동제어시스템))을 최우수작으로 선정하였으며 그 중 정용석 졸업생은“취업을 위한 단계적인 목표 설정과 이루고자 하는 열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정신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대학에서는 최근 3년 평균 80% 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였지만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2022년 취업캠프, 우수기업 발굴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한층 강화된 취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용규 학장은 “선배들의 현실감 있는 경험과 취업 성공 스토리는 최고의 조언”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업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