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당당한방병원, 창원시축구협회와 업무협약

최혜규 기자 iwil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창원당당한방병원과 창원시축구협회는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당당한방병원 제공 창원당당한방병원과 창원시축구협회는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당당한방병원 제공

창원당당한방병원이 최근 창원시축구협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에서 △창원시축구협회 회원 건강 증진 △상호 발전과 상생을 위한 홍보 △지속적 교류와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창원시축구협회 오진열 회장은 "오랜 기간 창원시축구협회를 후원하고 지지해준 창원당당한방병원과 협약을 맺고, 창원시축구협회 회원들이 창원당당한방병원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감사하며, 상호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창원당당한방병원 김병진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목표에 조금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며 "풍부한 양한방 협진 치료 경험과 우수한 의료진으로 만족스러운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창원당당한방병원은 경남 창원시 상남동의 추나·도수 치료 중점 한의학 의학 협진 병원으로, 체형 교정·성장클리닉, 족부센터, 줄기세포 치료센터 등 특성화 센터를 운영한다. 일요일도 입원과 진료가 가능한 365일 진료 병원이다.

한편 창원당당한방병원은 최근 창원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혜규 기자 iwil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