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 – 제17대 한백용 총장 이·취임식 개최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경상대학교(총장 한백용)는 지난 3월 15일(금) 학생회관 6층에서 제17대 한백용 총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축소된 전 취임식과 다르게 더 크게 진행되었으며, 학교법인 화신학원 한승완 이사장, 박운희 사무국장, 화신사이버대학교 황주권 총장, 부산 외국어 고등학교 최철호 교장, 부산경상대학교 교수 및 보직교원, 총학생회장 등 참석하였다.


최미현 전임 총장은 “이제 새로이 임기를 시작하는 총장님과 여기 계시는 모든 교직원이 다 함께 힘을 모아 지속 가능한 부산경상대학 내일을 준비하는 부산경상대학을 이루어 나가시길 간절히 소망한다. 구성원 여러분들과 특별히 지난 2년간 많은 고생을 함께 하신 부총장님, 처실장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백용 신임 총장은 “ 오늘날 우리 사회는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사회 변화의 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지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감수할 수 있는 용기와 역량이 필요하다. 이번 취임을 계기로 부산경상대학교를 다음과 같음 대학으로 발전시키겠다. 변화를 주도하는 대학, 미래를 준비하는 대학,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대학으로 부산경상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큰 포부를 밝혔다.


학교법인 화신학원 한승완 이사장은 “ 제17대 총장으로 취임하시는 한백용 박사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취임하시는 한백용 총장님께서는 오랜 기간 동안 학교운영에 축적된 경험을 지니신 분으로서 현재의 어려운 대학 상황을 잘 헤쳐나가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시고 임기를 마치시는 최미현 총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대해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아울러, 교직원 여러분의 그동안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을 마쳤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