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여중 허준호 '금빛 돌려차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08부산시종별태권도대회 헤비급 우승

반여중이 2008부산시종별태권도대회 남중부에서 금 3개를 획득했다. 반여중 허준호는 15일 부산 구덕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중부 헤비급 경기에서 김진수(동래중)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앞서 같은 학교의 김시우는 라이트급에서, 강준석은 핀급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남초부에서는 개금초등과 서감초등이 금 2개씩을 따냈다. 개금초등은 김건우가 라이트웰터급에서, 조효현이 핀급에서 각각 우승했다. 서감초등은 이세빈이 헤비급, 정호영이 라이트헤비급에서 각각 금을 획득했다. 여초부에서는 금양초등이 허혜린(라이트미들급), 권수은(미들급)의 우승으로 금 2개를 기록했다. 다음은 15일 경기 체급별 우승자.

△남초=최원준(강동초·플라이급) 김상우(감전초·페더급) 김건우(개금초·라이트웰터급) 정휘찬(신남초·라이트미들급) 이세빈(서감초·헤비급) △여초=김미연(망미초·플라이급) 송채영(신재초·페더급) 이준수(태종대초·라이트웰터급) 허혜린(금양초·라이트미들급) 옥현주(절영초·헤비급) △남중=송대근(영남중·플라이급) 최준호(부흥중·페더급) 박상욱(항도중·라이트웰터급) 김한힘(토현중·라이트미들급) 허준호(반여중·헤비급) △여중=우한나(동삼중·플라이급) 정유리(동여중·페더급) 이지언(동래여중·라이트웰터급) 박선영(감만중·라이트미들급) 백다성(주례여중·헤비급) 남태우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