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웨어 '키커스' 한국 론칭, 첫 모델 김민준 낙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프랑스 유러피언 아웃웨어 브랜드 키커스(Kickers)가 10월 국내 론칭하며 배우 김민준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키커스는 '도심을 탐험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유럽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을 담은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도심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키커스의 공식 수입, 유통사 제이원크레이티브는 "키커스의 브랜드 45주년을 맞아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스타일을 찾는 한국 소비자를 만족시키고자 국내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론칭 이유를 전했다. 

김민준은 평소 바이크 등 익스트림 스포츠와 여행을 자주 즐기는 데다 패션 모델 출신으로 스타일이 좋고, 우월한 라인을 부각할 수 있어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부합해 프랑스 본사에서 적극 제안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키커스는 김민준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어느 옷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컬러 등을 부각해  2040층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활용성 좋은 맨투맨 티셔츠와 니트, 셔츠뿐만 아니라 야상점퍼와 재킷, 겨울 구스다운까지 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키커스 국내 시장 본격 출범을 기념해 CJ오쇼핑을 통해  10월 4일'키커스 유러피언-프렌치 아웃웨어 패키지' 단독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사진=키커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