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새해 맞이 첫 'Big Sale' 실시...최대 50% 할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리따움이 12일부터 14일까지 회원과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더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 보디 향수 등 이전 행사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전 브랜드와 향수와 홈프레그런스 제품들은 30%,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전 제품은 20% 할인을 실시한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속 있는 선물을 위한 남성케어 전품목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너뷰티 브랜드 VB의 건강식품들은 30%, 라네즈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은 4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일리의 신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를 비롯해 해피바스, 마몽드, 아리따움 등 각 브랜드의 바디케어 아이템은 50% 할인에 들어간다. 려, 미쟝센의 헤어 케어 제품, 네일스티커와 젤램프 등 미용소도구 제품들도 50%에 달하는 할인을 받는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유료 회원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K-Beauty에 힘입어 아리따움을 찾는 외국인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Big Sale' 기간 내 해외 발행 신용카드로 아리따움 전 매장에서 결제 시, 모든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Big Sale'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비에스투데이 박홍규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