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어코리아7' 홍종현, "'탑기어' 오랜 팬…즐기는 모습 보여줄 것"

"'탑기어코리아'의 오랜 팬이었다."
XTM '탑기어코리아7'에 새롭게 합류하는 MC 홍종현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홍종현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CGV 여의도에서 열린 '탑기어코리아7' 제작발표회에서 "'탑기어코리아7'는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때문에 MC로 참여하게 됐을 때 기대와 걱정이 동반됐다고. 홍종현은 "경험과 지식이 충분하지 않으면 누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다행히 그런 부분은 김진표, 안정환 등 형님들이 도와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운전을 잘한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아직은 배워야할 게 많다"라면서도 "재밌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탑기어코리아'는 스릴 넘치는 도전과 거대한 스케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자동차 버라이어티쇼다.
기존 MC를 맡던 김진표를 비롯해, 자동차 매니아로 알려진 안정환, 자칭타칭 스피드 마니아 홍종현, 자동차 매거진 '탑기어'의 박영웅 편집장이 새 MC로 합류해 7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CJ E&M 제공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