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고보습 바디 케어 라인 출시...극건성 피부 고민 개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전문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극건성 바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전문 라인 ‘울트라 리페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리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건조로 인한 당김, 가려움, 거친 피부결로 고민하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라인이다.
 
5% 고함량의 판테놀이 포함된 디-판테놀 콤플렉스가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 장벽이 촉촉하고 튼튼해질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판테놀이란 프로 비타민 B5로, 피부 보습 및 재생에 효과적이어서 화장품이나 피부과 연고, 기저귀 발진 크림 같은 의약품 등에 많이 사용되는보습 성분이다.
 
또한 해송자(잣) 오일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속 촘촘히 차오르는 보습감과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뿐만 아니라 5-free 마일드 처방과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의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보호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일리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워시’,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로션’, ‘울트라 리페어 인텐스 로션’,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사진=일리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