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구 의원에게 朴 대통령 탄핵 청원 메일을...'박근핵닷컴' 등장
자기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을 보낼 수 있는 웹사이트 '박근핵닷컴'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근핵닷컴'이 2일 등장하자마자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산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다.
이 사이트의 제작자는 "어떻게 뭘 더 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며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이어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 어려운 상황"이라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국회의견에게 의견을 피력해 달라. 탄핵에 찬성할 수 있게 진심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사이트에서 국회의원 이름이나 지역구를 검색하면 해당 의원의 사진과 연락처, SNS주소, 이메일 주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 '탄핵청원'을 클릭하면 해당 의원에게 탄핵 청원 메일이 전송된다. 홈페이지에선 의원별로 청원서 발송 숫자를 확인할 수 있다.
제작자는 또 청원에 대한 국회의원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마련했지만 이는 현재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