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극찬세례, 관객 역대급 추천 "히어로영화 중 최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로건' 일반 관객들의 추천 영상.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로건'이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일반 관객들이 작품을 강력 추천하는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모든 것이 완벽했다며 '로건'에 대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역대 '엑스맨'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게 본 것 같다" "슈퍼히어로 영화 중 가장 최고" "앞으로도 이런 히어로영화는 없지 않을까 싶다" "이번 작품이 17년간의 대장정을 완벽히 마무리했다" 등 작품에 대한 극찬과 함께 '인생연기'를 선보인 휴 잭맨에 대한 호평도 잊지 않았다.
 
또 “액션도 너무 멋있었다" "시원시원한 액션이 굉장히 인상 깊었다" "손에 땀 쥐고 봤다"며 압도적 액션신과 화려한 볼거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깊은 인상을 받았음을 밝혔다.
 
또한 기존 히어로 영화와 달리 감성적 분위기가 돋보였던 '로건'에 대해 “정말 감동적이었다”며 가슴 뭉클한 감동과 영화가 끝난 후에도 이어지는 긴 여운에 박수갈채를 보냈다.
 
'로건'은 2000년부터 17년간 9편에서 '엑스맨' 캐릭터, 울버린을 연기한 휴 잭맨이 출연하는 마지막 울버린 작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의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