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 천지양, "홍삼으로 명절후유증-환절기 건강관리"

설 연휴가 끝나고 찾아온 명절 후유증과 함께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주의가 요구된다.
명절 연휴가 끝나면 장시간 운전과 과다한 가사노동으로 인한 명절 후유증, 명절 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명절 때 받은 정신적-육체적 스트레스가 쌓여 생긴 증상들을 적절하게 관리해 주지 못하면 만성피로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명절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알맞은 운동을 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며, 필요에 따라 홍삼 등 건강식품 복용도 권장된다.
헬스벨런스의 홍삼전문 브랜드 천지양의 '홍삼정 골드'는 홍삼을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다. 전문가가 선별한 국내산 6년근 고려 홍삼을 엄선해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스틱 한 포에 담았으며, 1일 1포 섭취라 편리하다.
천지양 홍삼농축액은 건강전문가인 왕혜문 원장과 천지양이 공동으로 성분 배합에 참여했다. 1포 속에는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가 모두 함유돼 있다.
홍삼의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사용한 전체식 홍삼으로, 다른 첨가물이나 부원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6년근 홍삼만 100% 갈아 넣었다. 홍삼 본연의 맛과 성질을 살리며 흡수율까지 높였다.
헬스밸런스 담당자는 "예부터 홍삼은 누적된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항산화, 각종 신진대사를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며 "명절 증후군 극복과 환절기 건강관리에도 홍삼이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사진=헬스밸런스
김윤미 기자 m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