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MTV VMAJ '최우수 댄스 비디오상' 수상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가 'MTV VIDEO MUSIC AWARDS JAPAN 2018'(이하 'MTV VMAJ 2018') 시상식에서 '최우수 댄스 비디오 상'을 받았다.

블랙핑크는 지난 10일 일본 도쿄 신키바 스튜디오 코스트(STUDIO COAST)에서 열린 'MTV VMAJ 2018 -THE LIVE-'에서 '뚜두뚜두(DDU-DU DDU-DU)' 뮤직비디오로 '최우수 댄스 비디오 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니는 "상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로제는 "최근 많은 분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그에 대한 보답으로 더 좋은 음악을 보여 드리고 싶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뚜두뚜두'는 지난 6월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모았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뮤직 비디오 공개 후 24시간 조회 톱10' 순위에서 전 세계 걸그룹 최고 순위를 경신하며, 역대 4위에 올랐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최근 4억뷰를 돌파하며 K팝 그룹 최단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지난 7월 일본에서 첫 번째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 블랙핑크는 오는 12월 24일 해외 걸그룹 최초로 교세라 돔 무대에 오르며 열기를 이어나간다. 이와 더불어 블랙핑크의 첫 단독 서울 콘서트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의 3차 티켓 예매가 11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블랙핑크는 11월 10일~11일 이틀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팬들과 잊지못할 만남을 갖는다.

블랙핑크 데뷔 후 개최되는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멤버들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리믹스와 새로운 무대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해외 밴드도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상록 기자 srki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