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타강사 차길영과 '수능응원가' 불러 "여러분 힘내세요"
사진=필보이 제공가수 청하가 수학강사 차길영과 수능응원가를 불렀다.
청하는 2019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를 맞아 차길영과 함께 부른 수능응원가를 12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청하의 상큼 발랄한 모습뿐 아니라 학생들이 공감하고 동기부여 받을 수 있는 감성적인 영상과 응원 메시지 등이 담겨있다. 청하는 "그동안 마음 졸여가며 열심히 준비했을 텐데, 준비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도하고 응원한다"고 했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긴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수능 응원 영상을 보고 조금이라도 용기를 얻어 수능을 잘 치렀으면 좋겠다"며 "끝까지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걸그룹 I.O.I 출신 청하는 'Why Don’t You Know', 'Roller Coaster', 'Love U' 등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인기를 얻으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최근 2018 지니뮤직어워드(MGA)에서 여자가수상을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강사 차길영은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모모랜드, 정채연, 진세연,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해마다 스타들과 수능응원가를 부르고 있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