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정규 5집 더블타이틀곡 제목 공개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뜻대로'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 5집 [05]의 더블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공식 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의 타이틀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2곡의 타이틀 제목을 알렸다.
첫번째 타이틀 포스터에는 하얀 눈이 내려 앉은 집 앞, 불 켜진 가로등을 배경으로 푸르스름한 새벽녘의 느낌을 주는 이미지에 타이틀곡 제목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텍스트가 새겨져있다.
두번째 타이틀 포스터에는 간간이 비를 뿌리는 듯한 적란운을 흑백으로 촬영한 사진에 또 다른 타이틀곡 제목인 '뜻대로'를 얹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반자카파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05]는 오는 27일 발매된다. 19일 오후 3시부터 전체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를 이어간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