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마닷 여친 홍수현 인스타그램 상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홍수현 인스타그램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마닷 여친 홍수현 인스타그램 상황

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님 사기 논란에 공식 사과했다. 마이크로닷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홍수현도 남자친구와 함께 호된 홍역을 치르고 있다.

마이크로닷의 논란에 실망한 팬들은 홍수현의 인스타그램에 몰려가 분풀이를 하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홍수현에게 입장을 표명하라고 촉구하거나 악플을 남기기도 했다. 일부 팬들은 남자친구와 헤어지라는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이와는 달리 "오지랖 넓은 사람들 많다", "힘내세요"라며 홍수현을 응원하는 댓글도 있었다.

논란이 일자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최근 기사화된 내용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말씀 드릴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0월 종합편성TV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후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 열애 중이다.

한편, 래퍼 마이크로닷은 21일 오전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가장 먼저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시작한 그는 "어제 최초 뉴스 기사 내용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준비하겠다는 입장 발표로 두 번 상처를 드렸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