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다음달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DAY6가 오는 12월 10일 미니 4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JYP와 DAY6의 각종 SNS에 컴백 사실을 알리는 아트 포스터를 선보였다. 80년대 록스타 비주얼을 연상케 하는 DAY6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미니 4집 앨범명은 'Remember Us : Youth Part 2'다.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의 연작과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DAY6는 그간 다양한 지역에서 월드 투어를 펼치며 팬들과 호흡했다. 지난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에 나섰다.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대구 공연을 성료한 데 이어 이달 9일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까지 북미 공연에서도 현지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23일 상파울루, 26일 산티아고 등 남미 공연, 다음달 8일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 18일부터는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펼쳐지는 유럽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연다.

한편, DAY6의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다음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상록 기자 srki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