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초연 앞둔 뮤지컬 ‘알라딘’ 캐스팅 오디션

김은영 선임기자 key66@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조연 배우 포함 전 캐스트… 27일 마감
브로드웨이 초연 10년 만에 내년 한국 공연

뮤지컬 ‘알라딘’ 포스터. 에스앤코 제공 뮤지컬 ‘알라딘’ 포스터. 에스앤코 제공

브로드웨이 히트 뮤지컬 ‘알라딘’(제작 에스앤코)이 내년 11월 부산과 서울에서 개막하는 한국 초연을 앞두고 주·조연 배우를 포함한 전 캐스트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알라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2014년 미국 뉴암스테르담 시어터에서 초연한 뒤 9년간 3000회 이상 브로드웨이 무대에 오른 작품이다.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의 램프를 손에 넣은 알라딘의 모험담을 다룬다. 전 세계 4개 대륙에서 9개 프로덕션이 제작·1600만 명이 관람하고, 현재 브로드웨이, 북미 투어, 도쿄, 마드리드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UK 투어가 예정돼 있다.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한국어 공연은 부산 드림씨어터, 서울 샤롯데씨어터 등 2개 도시에서 공연, 2024년 11월 개막 예정이다. 올해 2월 디즈니 시어트리컬 프로덕션-롯데컬처웍스-클립서비스에스앤코 업무 협약 뒤 본격적인 공동 제작에 나선 첫 번째 작품이다.

이번 오디션은 한국 최초의 주역들을 찾기 위해 주요 크리에이터가 내한해 한국 제작진과 함께 진행하고, 알라딘, 자스민, 지니를 포함한 주·조연 9개 배역부터 댄서 앙상블, 싱어 앙상블까지 전 캐스트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스앤코 공식 홈페이지(www.snco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영 선임기자 key66@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