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모발 케어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보습과 영양 효과가 탁월한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푸석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선사해주는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꿀먹은달팽이헤어팩)'(사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허니스네일헤어팩은 모발 구성의 필수요소인 단백질 성분이 머릿결을 결정한다는 사실에 주목해 기획된 데일리 헤어팩이다.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성분이 이중보호 시스템을 형성해 갈라진 모발 큐티클 사이로 단백질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모발을 코팅시켜준다.

제품에 포함돼 있는 달팽이점액여과물 속 고농축 단백질이 푸석한 모발에 촘촘히 스며들어 모발 큐티클 관리에 도움을 준다.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성분이 3중꿀보습코팅막을 구성, 영양 성분이 모발에 오랫동안 남아 있게 해 끊어지고 엉켜있는 머리카락을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은 꿀과 단백질을 가득 담아 모발에 부드럽게 스며들 수 있게 하는 영양감 넘치는 되직한 제형이다. 샴푸 혹은 린스 후 물기를 제거하고 헤어팩을 도포 한 후 2~3분 정도 후 헹궈주면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푸석하고 부스스해진 머릿결의 탄력과 윤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헤어캡이나 스팀타올로 머리를 감싼 후 5~10분 정도 후에 헹궈내면 더 집중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달콤한 꿀향과 깊고 진한 플라워향을 완벽하게 믹스해 사용하는 도중은 물론 헹궈낸 후에도 오랫동안 달콤하고 진한 향기로움을 느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꿀먹은달팽이헤어팩은 호랑이풀 성분과 꿀 추출물을 담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라벨영의 히트작 '꿀먹은호랑이'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 추출물을 결합시켜 모발의 큐티클부터 관리해주는 신개념 데일리 헤어팩"이라며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성분으로 이중보호막 시스템을 형성해 모발의 속은 물론 겉까지 케어 해주기 때문에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 관리로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스네일헤어팩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