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유해물질 차단 ‘안심수트’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유해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프로텍트 웨어인 안심수트(포스터)를 새롭게 주력 상품으로 출시,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파크랜드는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등에 대한 흡착 기능이 있어 유해세균 항균력 99.9%에 이르는 안심수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유해세균 항균력 99.9% 제품”
직장인에 입소문, 인기몰이 중

최근 의류업계에 자리잡은 프로텍트 웨어 상품 인기에 발맞춰 자체 기술력을 한껏 적용한 안심수트다. 의류 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계절을 불문하고 찾아오는 미세먼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유해물질 등에 민감해지면서 유해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프로텍트 웨어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파크랜드가 선보인 새로운 안심수트에는 파크랜드의 혁신적 기술이 적용됐다. 이 안심수트는 정전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마이판코로니(MIP)가 함유된 소재, 섬유에 기생하는 각종 세균 서식을 억제하고 탈취 기능까지 갖춘 헬사클린 소재를 가공해 만들어진 기능성 수트다.

특히 헬사클린은 인체에 무해한 건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기능성 테스트에서도 유해세균에 대한 항균력이 99.9%에 달한다고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마스크는 물론 의류, 가구, 벽지 등 다양한 부문에서 헬사클린 원단 사용이 빠르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파크랜드도 발빠르게 헬사클린 원단 등을 적용한 안심수트를 출시하며, 이 같은 시장 트렌드에 맞춰나가고 있다. 이런 항균력을 갖춘 안심수트는 출시 초반부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에 접어들면서 황사, 미세먼지, 코로나19에 따른 유해물질 등에 소비자들이 민감해졌다”면서 “이런 상황에 노출될 수밖에 없지만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인에게 파크랜드의 안심수트가 세균 걱정 없이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한 기자 kim01@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