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추석 풍요로움 즐겨요”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할인 혜택과 소비 진작으로 시민‧소상공인 모두 함박웃음

김해시(시장 허성곤)는 지역 우수제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추석맞이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김해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262개 제품에 대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33% 할인을 비롯해 슈퍼위클리, 쇼핑 25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예산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한다.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전 고객 대상 할인쿠폰 지급, 한정수량 ‘타임딜’ 특가, 경품 추첨 등 자체 이벤트를 제공한다.

시는 올 초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위축을 완화하고 관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한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해브랜드관은 관내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관에 입점하게 되면 제품 상세페이지 무료 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은 지난 설에 3억원, 가정의 달에 2억8000여만원 등 올들어 지금까지 약 12억원의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추석연휴 동안 친인척과의 만남이 힘들 수 있으므로 김해브랜드관에서 선물을 마련해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이번 김해브랜드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혜택과 소비 진작으로 시민과 소상공인 모두 명절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