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달앱 요기요가 개발자 확보를 위한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요기요 배달앱 요기요가 개발자 확보를 위한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요기요

배달앱 요기요가 개발자 확보를 위한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요기요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구개발(R&D)센터 전직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요기요는 3년 내 1000명 규모의 R&D센터 구축계획에 속도를 내기 위해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는 강신봉 대표를 비롯해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CTO), 이용규 최고제품책임자(CPO) 등 주요 경영진과 실무진이 나서 요기요의 경영 전략과 사내 문화 등을 소개한다. 또 채용 담당자가 직접 요기요 R&D센터의 대규모 채용 계획과 채용 프로세스 등 채용 전반을 소개한다.

요기요는 9월에는 취업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를 통해 개발자 대상 온라인 심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취업 관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심야설명회는 지원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음식이 함께하는 ‘심야식당’을 모티브로, 일과를 마친 저녁 시간대 진행됐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