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jtbc·GS리테일·두산 채용 접수 마감 임박…모집부문·연봉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GS리테일의 공채 서류접수가 21일 오후 마감된다. 또 중앙일보·jtbc와 두산그룹의 신입사원 공채 접수 마감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먼저 중앙일보·jtbc 채용은 21일 오후 5시까지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나 마감 시간에 임박해 서버 접속 과부하로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자 22일 정오 12시까지 서류접수 마감을 연장하겠다는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jtbc의 모집부문은 취재기자 제작PD 아나운서 경영지원(인사 재무 총무) 편성홍보(프로그램 편성기획 운영 홍보) 등이며 서류전형 필기시험 역랑면접 임원면점 현장실습평가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GS리테일의 모집 부문은 1지망 영업직군(공통직무), 2지망 영업,물류,재경, 전략기획, 사업지원 분야다. 전공은 무관하며 1지망은 무조건 영업 직군을 선택해야 하고 2지망에 지원한 직군은 향후 발령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입사 후 편의점 영업관리에 배치되며, 일정기간 근무 후 인력 소요에 따라 희망직군으로 배치된다. GS리테일의 4년제 대졸 초임연봉은 지난해 기준으로 약 3천820만 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22일 오후 6시에 마감되는 두산그룹의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는 두산중공업, 두산건설, 두산전자, 두산 산업차량, 두산 dst와 같은 주요 계열사들이 모두 참여한다. 두산그룹은 이번에 200여 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어학은 토익 스피킹의 경우 인문계열은 130점, 이공계열은 110점 이상 지원가능하며, 오픽의 경우는 인문은 IM, 이공은 IL이상의 어학성적을 가지고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22일까지 서류접수가 끝나면 10월중 두산종합정석검사인 DCAT를 시행하고 통과한 사람에 한해 10월 중 1차면접 과정을 거쳐 12월 말 최종 입사하게 된다.

두산그룹은 계열사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2014년 대졸초임 기준 연봉이 4천750만원 선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