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정은지 이원근의 달콤살벌한 인물관계도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정은지 이원근의 청춘 성장기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가 각 인물들의 관계도를 공개했다.

1일 '발칙하게 고고' 제작진이 공개한 인물관계도에는 댄스 동아리 리얼킹의 강연두(정은지)와 백호의 부장 김열(이원근)이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강연두는 문제아들로 구성된 댄스 동아리 리얼킹의 부장이다. 리얼킹에는 박다미(강민아), 민효식(김민호) 등이 소속돼 있다. 우등생들의 스펙 쌓기 수단인 응원부 백호에는 김열을 필두로 전교 2등 권수아(채수빈), 신비주의 소년 서하준(지수) 등이 소속돼 있다.

이처럼 물과 기름처럼 분리되어 있는 이들이 어떻게 치어리딩부로 통폐합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인물관계도에서는 강연두와 김열의 달콤살벌한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연두의 껌딱지를 자처할 농구부 인기스타 하동재(차학연)과의 고나계는 물론 우정과 사랑으로 얽히고설킬 청춘들의 관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학생들과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나갈 교사 라인과 학부모 라인 역시 더욱 풍성한 스토리를 위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환상의 콤비로 최경란(박해미), 임수용(인교진)의 신선한 케미는 안방극장의 깨알 재미를 책임질 것이라고.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을 그린다. 오는 5일 첫 방송. 

사진=콘텐츠K, 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