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꽈당 역주행' 여자친구와 교복 사진 촬영하며 '애교 셀카 전수받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박홍규 기자]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과 '꽈당 역주행'으로 유명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졸업 사진 콘셉트의 단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인조 신예그룹 업텐션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업텐션, 여자친구를 만나다#2 신인 아이돌 TALK 편'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와 찍은 고등학교 졸업 사진 콘셉트의 사진을 1일 오후 공개했다.

사진 속 업텐션은 회색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세라복을 입고 있는 여자친구와 단정한 자세로 포즈를 잡고 있다. 마치 남녀공학 고등학교의 단체 졸업 사진처럼 보여 눈길을 끈다. 

업텐션은 "여자친구 선배님 덕분에 생생하고 좋은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다. 특히 예린 선배님이 가르쳐주신 필살 애교 등 정말 좋은 걸 배운 것 같다"며 여자친구와의 시간을 마무리 했다.

또 업텐션은 24일 공개된 '업텐션, 여자친구를 만나다 #1 퍼포먼스 편'에서 업텐션 버전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업텐션은 데뷔곡  '위험해(SO, DANGEROUS)'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