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우주소녀, 12인 단체 화보 공개...'롤라걸' 콘셉트 눈길
우주소녀, 12인 단체 화보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씨스타 동생그룹 우주소녀가 12인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12인 전원의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는 앞서 프로파일 (PRO-FILE)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된다. '롤라걸'을 콘셉트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멤버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하게 응시하는 모습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에 의해 'SNS 미소녀' 일러스트로 그려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다.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다.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