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새봄마중 페스티벌' 개최...풍성한 경품과 이벤트가 가득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3월 13일까지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새봄마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새봄마중 페스티벌'은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코엑스몰 곳곳을 화사한 장식물로 단장하고 대규모 경품행사를 여는 이벤트. 이와 동시에 문화공연, 예술전시, 현장 이벤트 등 문화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경품행사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코엑스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1.7 디젤(1명), 아워패션 티쏘 커플시계(1명), 쌤소나이트 캐리어(2명), 딥티크 방향제(15명), 삼성전자 배터리팩 배터리프렌즈(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엑스몰 구매고객 누구나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14일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열리는 문화공연도 즐길거리다. 27일과 3월 12일 토요일에 열리는 어쿠스틱 밴드 '신나는 섬'과 함께하는 '봄바람 음악제'가 봄 분위기를 돋군다.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지오지아 매장 앞에서는 신진 아티스트의 예술작품을 만날 수 있다. 휴대폰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 '오늘 하루도'를 통해 휴대폰 잠금화면을 전시 중인 작품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13일까지 코엑스몰 주요 광장을 비롯한 곳곳에는 '환상정원'을 주제로 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각 포토존에서는 설치미술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다섯 곳의 포토존 중 두 곳 이상에서 인증샷을 찍어 코엑스몰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올리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룩시땅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선물 상자를 만들 수 있는 '소소한 상자' 이벤트가 14일까지 진행된다. 또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깜짝 공연 등도 펼쳐진다.
 
'새봄마중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엑스몰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