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명품보이스 송희진, 2년 만에 데뷔한다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슈퍼스타K 시즌5에서 명품 보이스로 TOP 3에 등극했던 송희진이 2년 만에 돌아온다.
송희진은 10월 2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 닿기까지'를 발표하고 여성 솔로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 시즌 5에 출연한 송희진은 당시 여성 참가자로서는 유일하게 TOP3에 진입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송희진의 첫번째 싱글 '너에게 닿기까지'는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치타의 'My Number'를 작곡한 Score가 맡았다. 작사는 '그 XX', '졸업', '31035' 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올티가 참여했다.
소속사인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표면적으로는 사랑 노래인 듯 보이지만, 가사를 재해석하면 송희진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마음과 가수생활에 대한 앞으로의 기대와 포부를 느낄 수 있다"며 "뜻 깊은 가사에 송희진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송희진의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 닿기까지'는 10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