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정규 5집 더블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뜻대로' 하이라이트 공개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싱어송라이터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 5집 [05] 전체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메들리는 더블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로 시작된다. 로맨틱하고 재지한 무드가 매력적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뜻대로' 등 어반자카파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다.
메인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그대의 품 속에 안겨 하루가 끝나가고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는 가사로 로맨틱한 러브송임을 예고했다.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라는 부분에서 보듯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를 기대하게 한다.
이어 '비틀비틀', 지난해 발매된 ‘혼자’, 래퍼 빈지노가 피쳐링에 참여한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 허우적', 감성을 자극시키는 ‘비가 내린다’가 연달아 공개됐다. 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OST에 삽입된 '그런 밤' 까지 총 10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다음달 1일과 2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후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