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 매축지마을에 연탄 1만 장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는 8일 부산 동구 좌천동 매축지마을에서 ‘2021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전달식을 했다.

이날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 최금식((주)선보공업 회장) 회장, 이경신((주)세강 회장) 골프회장, 13기 노상록(㈜에쓰알비엔씨 대표이사) 회장, 13기 윤성년(㈜두잉건설 대표이사) 수석부회장,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원장인 김진수 부산일보 사장 등이 참석해 매축지마을 연탄은행에서 연탄 1만 장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행사에 전달된 연탄 1만 장은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 나눔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부산연탄은행을 통해 매축지마을과 기초생활 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계속되는 코로나19로 CEO아카데미 총동문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탄을 직접 배달하지 못하고 전달식만 열었다. 이 자리에서 최금식 회장은 “빨리 코로나 팬데믹이 끝나서 연탄을 직접 들고 지역 내 어르신들을 만나고 싶다“며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수 사장은 “CEO아카데미 동문 여러분의 정성에 힘입어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나눔봉사 활동의 의미가 더 깊다”고 밝혔다.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총동문회는 이날 행사에 이어 15일 연제구청에서 ‘2021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도 열 예정이다.

김상훈 기자 neato@ 사진=이재찬 기자 chan@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