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가족센터, 가족 愛(애) 드림 프로젝트 “행복한 休(휴). 家(가).”추진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영도구 가족센터(센터장 남희은)는 지난 8월 30일 후소산기(주) 조흥수 회장과 함께 가족 愛(애) 드림 프로젝트2 를 진행하였다.

2022년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지역사회의 후원으로 영도구 거주 가정 중에서 경제적·사회적 여건으로 문화 활동 기회가 부족한 다양한 가족(다문화·한부모·조손가정 등)에게 꿈(Dream)과 희망을 주는 맞춤형 문화·여행을 지원하는 행사다.

올해는 가족 위기상황에 처한 다문화 한부모 가정에 1박 2일 ‘행복한 休(휴). 家(가).’를 지원하여 가족 맞춤형 문화 활동을 체험하고 힐링함으로서 가족 행복감 증진과 지역사회 결속력을 높이고자 했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영도구(구청장 김기재), 영도구의회(구의장 이경민), 후소산기(회장 조흥수), 류황건 고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영도구가족센터(센터장 남희은)이 가족의 여행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여 차담회를 진행하였다.

남희은 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족 愛(애)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며, 이 시간을 통해 영도구의 다양한 가족이 힐링 되고 행복감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 또한 가족여행을 지원할 수 있게 후원해주신 후소산기(주) 조흥수 회장님과 해운대 센트럴 호텔에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