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커피 더리터, ‘겨울:티’ 2종 겨울 신메뉴 출시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더리터가 따듯한 감성을 가슴 깊이 자극하는 티베이스의 ‘겨울:티’ 2종을 겨울 신메뉴로 선보인다.

국민커피 더리터가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 주는 리프레셔’ 콘셉트로서, 건조한 겨울철에 고객의 피부 보습을 위한 종합 솔루션으로 겨울 시즌 ‘겨울: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겨울:티 2종 중 ▲피치 우롱티는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와 풍부한 우롱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음료이다. ▲리치 캐모마일티는 캐모마일과 레몬그라스의 화사한 풍미가 향긋하게 다가오는 음료이다.

이번 신메뉴 2종에는 레드커런트와 로즈마리 토핑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특히 레드커런트는 면역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열매이기에 건강음료로도 알맞다.

더리터는 겨울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2개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고객이 겨울 신메뉴를 구매할 시 겨울:티 2종과 짝을 이루는 겨울철 보습 전용 마스크팩을 증정 받는다. 예를 들어, 리치 캐모마일티를 구매하면 리치 캐모마일 진정팩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팩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위한 ‘제13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리터는 겨울:티 홍보물과 진정팩 등을 포함한 신메뉴 원재료를 전국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원한다. 처음 공급하는 음료 재료에 한정하며, 이러한 프로모션은 물류 기반의 유통체제를 갖춘 더리터만의 강점으로 손꼽힌다.

더리터 이도경 메뉴연구개발 담당자는 “겨울:티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토핑으로 한껏 분위기를 꾸몄다”면서 “겨울 신메뉴이지만, 차가운 아이스 음료로 마시기에도 좋은 음료”라고 했다. 그리고 “겨울:티 2종과 함께 짝을 이룬 진정팩 프로모션으로 아침과 저녁을 촉촉한 시간으로 보내는,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리터는 이번 ‘겨울: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청년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