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토케 코리아’ 입점 기념 13일 하루 특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13일 하루 동안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코리아’ 인기제품 2개를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스토케 슈퍼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시백, 사은품 등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토케(STOKKE) 코리아’가 오픈마켓 최초로 G마켓에 단독 입점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먼저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를 시중가 보다 33% 저렴한 59만9000원에 200대 한정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G캐시 1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 할인에 캐시백까지 받으면 기존 판매 가격에서 최대 45% 할인 효과를 보는 셈이다.
절충형 유모차의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는 큰 사이즈의 고무바퀴가 지면의 충격을 흡수해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며,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 간편하다. 사은품으로 전용파라솔 또는 소프트백(택1)과 컵홀더도 증정한다. 무상 A/S 3년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스토케 트립트랩 의자’는 29% 할인율이 적용된 2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G캐시 3만원을 적립해준다. ‘스토케 트립트랩 의자’는 등받이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허리가 편안하고 아이들이 발로 편하게 체중을 실을 수 있도록 발판 위치도 조절할 수 있다.
비에스투데이 박홍규 기자 bstoda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