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원오원, 첫 음원 'Love you' 공개에 관심 폭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박홍규 기자]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으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원오원(ONE O ONE)'이 1일 정오에 첫 번째 음원 '러브 유(Love you)'를 공개했다.

원오원의 '러브 유'는 신나는 리듬에 강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잘 조화돼 시원하고 그루브한 매력을 보여주는 모던 락이다. 

'러브 유'는 첫눈에 반한 그녀를 너무나도 간절히 원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곡이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원오원' 만의 독특한 색깔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01의 팀명에 대해 "새로운 문화의 틀을 잡아가는 그 첫 단계라는 의미를 담았다"며 "연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경험과 창작의 기회를 넓히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향후 음악, 화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멤버 가운데 곽시양은 KBS2TV 일일극 '다 잘 될거야'와 MBC 예능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도 출연한다. 

권도균은 중국 유명 엠씨 차이즈의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을 연기했으며 5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으로 출연한다. 

송원석은 MBC 추석특집 예능프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송로몬' '기린'이라 불리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 안효섭은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2'에 바이올린 파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어 4일에는 원오원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oneoone101) 및 SNS(@oneoone_101)채널을 통해 첫 번째 화보 '원더랜드'가 공개된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