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지현우-안내상, 포스터 공개 '원작 캐릭터 모습 그대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JTBC 미니시리즈 '송곳'의 긴장감이 가득 담긴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현우(이수인 역)와 안내상(구고신 역)은 무언가를 송곳같이 꿰뚫어보는 듯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날카로운 이들의 시선과 웹툰 속 캐릭터와 대면하고 있는 모습은 극 중에서 전개될 모든 사건들과 에피소드, 두 사람의 관계 등에 대한 궁금증을 불어넣고 있다.

극 중 '푸르미 마트'의 과장 이수인 역의 지현우와 부진노동사무소의 상담소장 구고신 역의 안내상은 원작 속 캐릭터의 모습을 살리고 있다. 

또한 포스터에 적혀있는 '서는 데가 바뀌면 풍경도 달라지는 거야'라는 문구는 '송곳'이 안방극장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암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송곳'의 제작진은 "최대한 원작을 파괴하지 않고 웹툰이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했던 이야기를 그대로 살려낼 것"이라고 전해 원작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최규석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송곳'은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한 사건을 중심으로 한국 사회의 단면을 아주 적나라하고 날카롭게 그려낸 작품으로 10월 24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