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박명수·정두홍·최현석 현재 생방송 중
사진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다음팟 생방송 화면 캡처.'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새로운 디스크자키(DJ)들이 합류한다.
MBC 측은 11일 "박명수, 정두홍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는 "박명수가 오늘 오후 다음팟에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을 통해 이른바 '디제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명수는 지팍(G.Park)이라는 이름 아래 DJ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마리텔' 담당PD는 가장 섭외하고 싶은 인물 중 하나로 박명수를 꼽으며 러브콜을 보낸 적도 있다.
또 한 명의 새로운 출연자인 정두홍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무술감독이다. 정두홍은 '마리텔'에서 액션의 기초부터 실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대형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메인DJ는 아니지만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초특급 셰프 최현석이 오세득을 지원사격한다.두 셰프가 '마리텔'에서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EXID 솔지가 재출연할 예정이다.
새로운 출연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마리텔'은 지난 여름 제부도 녹화에 이은 야외 특집 제2탄을 진행한다. 출연자들도 장소에 맞는 더 강력한 야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구라, 박명수, 정두홍, 오세득, 솔지의 1인 방송은 11일 오후 다음 팟 생방송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17일부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