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지도표 성경김,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성경식품의 지도표 성경김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원하는 일정에 추가 주문 없이 결제와 배송이 자동으로 진행될 뿐 아니라 회차별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정기구독을 진행하는 품목은 가장 인기가 많은 3종으로 녹차전장김(30g 10봉), 지도표맛난김(12봉 3개), 곱창돌김(17g 10봉)이다. 제품의 정기구독을 선택하면 구매 주기와 배송일자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3회차부터 500원, 5회차부터 1000원, 8회차부터 1500원으로 회차가 커질수록 높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성경김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 시 활성화되는 정기구독 버튼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고소한 육즙을 품은 '포크 스테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질 좋은 돼지고기를 육즙 가득하게 구워낸 후 양파와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감칠맛을 높였다.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특제 소스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기본맛과 매콤한맛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롤링파스타의 파스타나 도리아, 필라프 메뉴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롯데카드와 함께 허닭몰의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최대 4만 원 상당의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약 8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허닭몰' 고객들과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업종중심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실속형 카드 '로카 라이킷' 발급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30일까지 허닭몰에서 로카 라이킷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회원들은 '허닭몰 정기배송' 상품을 4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매월 4만 원씩 3개월 동안 최대 12만 원의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닭몰에서는 30일까지 정기배송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과 10%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배송은 고객이 지정한 배송주기와 요일에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닭가슴살부터 곤약볶음밥까지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정기배송 전용 패키지' 2종과 즐겨먹는 단일 상품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인기품목 패키지' 18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종가(JONGGA)'가 가수 '빽가'와 손잡고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 종가집은 올해 10월 브랜드 이름과 BI를 '종가'로 변경했다. 새로운 종가의 첫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김치' 2종 ▲종가 구워먹는 김치 ▲종가 쌈 싸먹는 김치로 구성됐다. 종가는 캠핑의 높은 수요를 겨냥한 제품 출시를 통해 종가가 트렌드를 주도하는 김치 전문 브랜드임을 내세우겠다는 방침이다. 구워먹는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먹는 전용 김치로, 종가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었다. 구웠을 때 덜 타도록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와 특화된 양념배합기술을 사용했으며 무와 양파로 만든 특제 소스로 김치를 코팅했다. 새콤하고 매콤하게 숙성시켜 구운 고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구운 고기뿐만 아니라 회, 훈제오리 등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좋은 쌈 싸먹는 김치는 백김치를 숙성시켜 고춧가루를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맵지 않아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쌈 싸먹기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 담아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해 야외 활동 시 휴대가 편리하다. 가수 빽가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빽가는 아웃도어 김치 2종에 한해 종가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SSG몰에서 한정판매 된다.


△프로스펙스가 겨울 야외 운동족을 겨냥해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을 출시했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와 패딩 충전재를 함께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걷기, 달리기, 라이딩 등 야외 활동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기모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폴리 기모 스판 소재를 결합해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나며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차콜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3가지다. F로고를 활용한 퀼팅으로 독특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주는 '변형 퀼팅 하이브리드 TR 자켓' 역시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그리고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본딩 원단을 함께 사용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가 있다. '리버시블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양면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쪽은 신슐레이트 충전재의 베스트를 덧붙인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멜란지 외관의 저지 소재가 결합돼 있어 신축성도 뛰어나다. 그레이쉬 그린, 블랙 색상이 있다. 3M 리플렉티브(반사) 필름으로 가시성을 확보해 야간 운동에도 입을 수 있는 '발열 패딩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하면서도 따뜻한 강기모 저지 소재와 발열 패딩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등에는 벤틸레이션(통풍) 기능으로 운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준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갓 만든 신선 유산균으로 생생한 냉장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 살아 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해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생산 후 6주간의 꼼꼼한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 유산균 100억 CFU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피더스균 5종 100억 CFU, 총 200억 CFU를 보장해 하루 1포로 민감한 피부와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오렌지와 망고과즙(부원료)으로 맛을 낸 분말형태로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의 첨가물이 무첨가 된 제품이다. 향후 갓 만든 생생유산균을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기구독 형태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샵풀무원, 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버팔로 윙 제왕 '사세'가 인기제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쇼핑 라이브를 오는 14일까지 티몬과 네이버에서 진행한다. 티몬에서는 이달 웹 예능 프로그램 '찐최종PPTX김수미의 가격박살'을 시작으로, 10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 플랫폼 TVON에서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까지 운영한다. 사세는 프로모션을 통해 사세버팔로 시리즈와 바삭하닭 시리즈 등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최대 68%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부 품목 추가 즉시할인 ∙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0일에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삭하닭 2종 중 랜덤1종과 '치킨 유니버스 홈술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에겐 월드컵 응원봉도 선물한다. 네이버 기획전은 13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운영한다.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가 함께하며 사세 인기제품 6종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사세 치킨 유니버스 홈술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선착순 500명에겐 월드컵 응원 굿즈도 제공한다. 네이버 기획전은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14일까지 진행되며, 쇼핑 라이브를 놓친 고객도 기획전을 통해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럭셔리 브랜드 가니(GANNI)와 첫 협업 라인을 론칭했다. 기성복인 메인 라인 컬렉션과, 독점으로 전개하는 50개의 업사이클링·재디자인을 통한 아우터웨어로 구성된 'Re-loved 리미티드 컬렉션', 총 두 부분으로 출시한다. 바버와 가니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두 브랜드의 장점을 최대로 활용했다. 기성복으로 구성된 메인 컬렉션은 OG 인증을 받은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소재와 바버의 상징적인 왁스 코튼 면으로 제작돼 실용성을 더함과 동시에 클래식한 흙색 배경에 톡톡 튀는 레드를 흩 뿌리 듯 가미한 밝은 네온 그린 로고 패치를 각인해 가니만의 독특한 포인트를 줬다. 메인 컬렉션은 코트와 재킷을 포함해 총 9개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Re-loved 리미티드 컬렉션은 50개의 재킷과 코트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실루엣과 패브릭을 새롭게 정의하고, 데드 스톡을 활용해 기존과는 전혀 다른 용도로 사용 가능한 재킷을 만들어 바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바버 클래식 디자인의 어두운 흙빛 컬러에 가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컬러와 자수의 돋보이는 배색을 접합시켜 각각의 피스가 유니크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바버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점과 온라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남해마늘로 만들어 알싸하면서도 달콤한 갈릭 브레드 2종을 출시했다. CJ푸드빌이 올해 8월 남해군과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이다. '남해마늘로 만든 갈릭 퐁당 브레드'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위에 남해마늘로 만든 알싸하고 달콤한 소스를 듬뿍 올려 촉촉하게 먹는 제품이다. '남해마늘로 만든 소시지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는 남해마늘로 만든 갈릭소스와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푹신한 빵에 소시지를 통으로 올리고 은은한 바질향을 더해 든든함을 더했다. 이달 내로 '빕스 슈바인학센' 간편식 제품에 남해마늘을 활용해 만든 '갈릭 그레이비 소스'를 추가한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빕스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로 토마토,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내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는 그레이비 소스에 알싸한 남해마늘을 더했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슈바인학센을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과 알로봇이 내년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블루독은 신제품에 전반적으로 다양해진 그래픽과 함께 여아 책가방은 글리터, 진주 참을 추가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총 18종의 세트 중 대표적 상품으로는 '하드쉐입 책가방', '야광우주 책가방', '글리터 책가방', '진주펄 책가방'을 추천한다. 알로봇은 'R큐비 스쿨백', '큐비하드 스쿨백', 'R프레피 스쿨백', '블링스타 스쿨백', '봉봉샤인 스쿨백' 등 총 12종의 책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볼륨 에어메쉬 소재를 활용해 충격 흡수·통기성을 높였으며 내구성 강화, 워터프루프, U자형 어깨 끈을 사용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차량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을 높였다. 알로봇은 이달 4일부터, 블루독은 오는 11일부터 책가방 세트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미국 NO.1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비브비브'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썸머스이브 공식 홈페이지·29CM를 통해 '썸머스이브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237mL' 2개 세트 구매 시 비브비브의 베스트 셀러이자 4만 6000원 상당의 '오가닉 오! 더스트 핑크 속옷 세트'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스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여성청결제로,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Y존에 유해한 칸디다균에 대해 97.58% 항균력을 입증받아 사계절 내내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썸머스이브 공식 홈페이지와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카드커버 고스티가 IPX와 협업,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카드커버'를 선보인다. 점으로 간신히 표현된 눈코입과 발그레한 볼, 쥐콩만한 크기, 말랑쫀득한 체형이 특징인 '미니니' 캐릭터를 담은 컬렉션이다. 브니니, 코니니, 샐리니, 초니니, 레니니 등의 미니니 친구들을 페이스, 패턴, 일러스트 등 17종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무버블 원단과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돋보인다. 카드커버 외에도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등 데코스티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고스티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카드커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100% 남해마늘을 사용한 '남해마늘 바사삭'을 출시한다. 굽네의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 제품이다.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오븐으로 구운 고소한 알마늘 토핑을 함께 먹으면 더 깊은 남해마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남해마늘과 베이컨의 감칠맛으로 맛을 낸 알블링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먹는 재미를 더했다. 현미가루와 쌀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면서도 깔끔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남해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남해에서 사시사철 불어오는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이 굵으며 당도가 높다. 11일까지 SKT 티데이(T-day) 혜택으로 배달앱 요기요 앱 주문 시 사용 가능한 굽네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기획전에서 굽네 바사삭 시리즈와 콜라로 구성된 e쿠폰을 4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수능 응원 세트를 4000원 할인하고 이달 말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소이가 베스트셀러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원앤원 페스타'를 9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제품구매 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행사'와 구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쁠원) 행사' 등 최대 62%의 할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상품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과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건성용 잡티세럼)'은 1&1 혜택으로, 70mL 대용량 구매 시 35mL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같은 구성으로 '잡티세럼 건성용'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스팟(25mL), 잡티슬리핑팩(50mL) 등의 잡티미백라인 제품도 이벤트 기간 동안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분라인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또한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70mL 대용량 구매 시 35mL 정품은 물론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혜택도 추가 증정한다. 특별한 구매 사은품은 물론 결재 금액별 추가 선물·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필요에 따라 보다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등급별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전 제품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형지아이앤씨 '매그넘'에서 탈부착이 가능해 때에 따라 보온력을 더욱 강화한 디태쳐블 구스 라이닝 코트를 출시했다. 밤낮의 기온차가 큰 요즘 같은 시기에 내피를 상황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경제성과 기능성은 물론 매그넘만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만나 멋스러움까지 더했다. 디태쳐블 탈착형 내피는 시베리아/헝가리 구스 라이닝으로 가벼우면서도 방한력이 좋아 '프리미엄 구스'라고 불린다. 일반 다운보다 시베리아산 구스의 다운볼은 1.5배 가량 크고 부드러워 최고의 품질로 평가받고 있다. 매그넘 코트는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으로 가벼우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살려주는 네츄럴 숄더라인과 입체적이고 정교한 실루엣은 편안한 컴포트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겨울에도 패딩 못지 않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력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클래식하고 시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세련된 감성에 일상 속 편리함과 기능성의 극대화할 수 있는 코트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에서 서브컬쳐의 주축을 이루는 스케이터들을 위해 '실버텝'과 '스케이트보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버텝 컬렉션은 90년대 스트릿 패션을 주도했던 스케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즐겨 입던 루즈하고 배기한 핏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당시 출시된 제품의 스타일과 핏을 유지하되 현대적 트렌드를 반영해 과거와 현재의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스케이터들에게 편안한 핏과 높은 활동성을 선사하며 실버텝 쉐르파 트러커는 원단 자체가 주는 보온성이 높아 야외활동 많은 스케이터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케이트보딩 컬렉션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케이팅 퍼포먼스를 위한 편안함과 활동성을 보장하는 기능적 측면도 지니고 있다. 클래식 정비사 재킷과 웨스턴 셔츠, 뉴웨이브 그래픽 니트는 스케이트보더의 액티비티한 감성을 녹여 디자인됐으며 팬츠는 립스톱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줬다. 더불어 스케이트 에스레틱 자켓은 블랙 컬러에 레드, 퍼플 컬러 블로킹을 포인트로 해 스케이터들의 유니크하면서도 아이코닉한 스트리트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리바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은 선불카드 개념으로 사용되는 '커피빈 카드'에 6만원 이상 충전 시 '2023 플래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 플래너는 한정수량 준비돼 일반 판매 없이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앱을 통해서가 아닌 매장에서 커피빈 카드를 충전하는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3개까지 수령할 수 있다. 2023 플래너는 커피빈의 시그니처 퍼플 색상과 브라운 색상이 매칭돼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표지에는 부드러운 가죽과 종이 느낌을 살린 벅스킨 소재가 쓰여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내부는 먼슬리(Monthly)와 위클리(Weekly), 무지 노트, 줄 노트로 구성됐으며, 명함이나 스티커 등을 담을 수 있는 포켓까지 더했다. 속지는 적당한 두께로 필기감을 높였고, 최대한 뒷면에 자국이 남지 않도록 했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를 리뉴얼 출시하며, 장 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HMO 올리고당을 새롭게 배합했다. 액상분유는 전용 멸균 니플만 끼우면 데우거나 조유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수유가 가능해 일상은 물론, 외출, 여행, 밤중 수유 시에 찾는 이들이 많다. 조유 농도가 일정하고 니플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활용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HMO(Human Milk Oligosaccharide)' 함유 올리고당 4'-GL, 6'-GL을 새롭게 배합, 모유에 풍부한 올리고당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HMO는 모유 올리고당의 약자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의 먹이가 된다고 알려져 있다. 올해 3월 리뉴얼 출시된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 설계를 토대로,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모유방어인자 IgG, sIgA와 HMO올리고당을 더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등을 배합했으며 두뇌구성성분 DHA와 아라키돈산을 1:1 비율로 구성했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을 모유와 유사한 6:4 비율로 조정하고 가수분해단백질을 배합하는 등 아기의 소화흡수를 위해 맞춤 설계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의 좋은 점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12입) 1박스를 포함한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킨푸드가 '캐롯 카로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일명 '당근 패드'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등 '캐롯 카로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수딩 토너는 ▲카밍 워터 패드 ▲릴리프 크림 ▲핸드메이드 솝 ▲모이스트 이펙터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며 제주에서 건강하게 자라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사용했다. 당근추출물 18%와 당근씨 오일을 함유한 투명 액상 타입의 토너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피부결 정돈·속수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모이스트 이펙터와 함께 사용 시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 겨울철 메이크업에서 촉촉한 피부 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모빌 공식 수입원 아이큐박스가 연말을 맞아 시즌 아이템을 선보인다. 높이 65cm에 달하는 대형 '피규어 XXL 산타'는 특유의 압도적인 크기와 예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다. 일반 7.5cm 피규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XXL 피규어는 산타 외에도 공주, 해적, 기사, 펀파크 리코, 레츄자 정원사 3종 등 다양하다. 공식 수입원 온라인 아이큐박스몰뿐 아니라 전국의 백화점 완구 매장, 이마트(토이킹덤), 완구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시즌 상품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베이킹과 OMY 컬러링 포스터, 크리스마스 트리 제품도 판매한다. 캘린더는 피규어와 파츠가 들어 있는 1부터 24까지 숫자가 적힌 박스를 매일 한 개씩 오픈해 피규어를 모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올해 출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엄마와 함께 어린이가 쿠키를 굽고 눈사람을 만들고 산타가 썰매를 끌고 선물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포스터에 다양한 오너먼트와 반짝이는 금색 스티커가 세트로 들어있는 OMY 포스터, 크리스마스 트리는 감성과 시즈널한 무드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12월 25일을 디데이로 설정하고 24개의 오너먼트를 매일 한 개씩 색칠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 '엔도스'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제품 8종을 선보인다. 엔도스는 '필요한 만큼(Enough)'에 '복용량, 투여, 1회분의 양'을 의미하는 'Dose'를 결합해 '우리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 성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콜마비앤에이치와 협업을 통해 제조한다. 엔도스만으로도 충분한 하루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원료 배합에 공을 들였다. 영양성분 함량 역시 보건복지부가 권고하는 성인 일일 상한 섭취량에 맞춰 설계했다. 컬리는 건강기능식품도 '식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엔도스 제조를 마친 후 물류센터를 거쳐 고객이 받아보는 순간까지 전 과정을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상온 안정성을 확인한 만큼 고객은 수령 후 상온·냉장 보관 중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유통 중간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점도 엔도스만의 특장점이다. 대표 상품인 '멀티비타민 미네랄 21 올인원'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세심하게 설계한 상품이다. 피로 해소,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1, B2, B6, B12, 판토텐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에 달하는 양을 넣었다. '100억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8'은 특허받은 4중 코팅 캡슐 기술을 사용해 1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인데나(INDENA) 사의 빌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빌베리 루테인 & 알티지 오메가3 포커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실리마린 130 & 비타민 B6',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만 6667%를 담은 '비오틴 5000' 등도 함께 선보인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강력하고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을 자랑하는 새로운 고성능 블렌더 '파워 블렌드 9'을 출시했다. 브라운만의 '트라이액션' 기술력과 강력한 '프리시젼엣지' 칼날, 특수 고안된 삼각형 용기로 강력한 회오리를 일으켜 재료가 뭉칠 걱정 없이 고르고 빠르게 갈린다. 직관적인 3단계 다이얼로 작동하는 '아이 텍스쳐 컨트롤' 기능으로 '부드럽게', '중간', '거친' 질감을 메뉴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무디, 수프, 다지기 등 6가지의 자동 음식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메뉴별로 총 3가지 질감으로 선택 시 총 18가지의 푸드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뜨거운 수프 기능'으로, 만들어 둔 상온 온도의 수프를 칼날 마찰로 데울 수도 있다. 수프, 건강죽, 아이스크림, 다양한 소스와 드레싱 등 여러 종류의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1600W파워와 모터 스피드 4만 5000rpm의 높은 분당 회전력으로 재료를 일일이 작게 손질하지 않아도 원하는 텍스처로 손쉽게 블렌딩 해준다. 비스페놀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로 구성돼 있어 내열성과 내구성 역시 뛰어나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구성된 메탈 회전 연결부는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분리나 파손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용기 세척 기능으로 위생관리와 함께 세척의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클리닝 프로그램을 탑재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단하게 용기 세척을 할 수 있다.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10일 오전 12시 40분부터 롯데원티비를 통해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를 가져 추운 겨울 여행지로 제격인 '싱가포르 3박 5일' 상품을 선보인다. 싱가포르는 아름답고 청결하게 가꾼 도시 풍경과 특색 있는 먹거리, 형형색색의 랜드마크 등으로 전 세계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풍성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며 오는 11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싱가포르 3박 5일 상품을 기획했으며 하루 자유일정을 포함해 더욱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도록 했다. 여행하는 동안 센토사섬에 위치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과 네 종류의 야외수영장 등 화려한 부대시설을 갖춘 4성급 빌리지 호텔에서 숙박하며, 매일 출발하는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에 탑승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관광 일정에는 ▲대표적인 랜드마크 '머라이언 파크' ▲강을 테마로 한 야생공원 '리버원더스' ▲싱가포르 최대 규모 청정 식물원 '보타닉 가든' ▲화려하고 아름다운 빛의 향연 '랩소디쇼' 등이 포함돼 싱가포르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이국적인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리틀 인디아'와 '아랍스트리트' ▲숨겨진 명소 '마리나 베라지' ▲시원한 바람과 스피드를 즐기는 '스카이라이드&루지(2회)' 관광을 비롯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점 '송파 바쿠테', '페라나칸' 등을 방문해 다채로운 식문화도 경험한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싱가포르의 명물 '카야잼', ‘히말라야 립밤(1인 1개)과 ▲색다른 경관을 배경으로 산책을 즐기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OCBC 스카이웨이'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홈쇼핑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