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초록우산 ‘사랑나눔공간 1호’ 완공 후원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초록우산(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 이수경)은 지난달 26일 부산 사상구 에바다리더홈에서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이사 김도환)의 후원으로 조성된 ‘2025 사랑나눔공간 1호’ 완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완공식에는 그랜드모먼트 김도환 대표와 조병길 사상구청장, 초록우산 이수경 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 에바다리더홈 조진선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은 2022년 개관 이후 매년 보호대상아동 100명을 초대해 공연, 즐길거리, 선물, 식사를 제공하는 ‘사랑나눔축제’를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는 나눔의 범위를 더욱 확장해 아동 생활공간 자체를 선물하는 ‘사랑나눔공간’ 후원을 진행했으며, 아동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3000만 원을 후원해 2곳의 아동양육시설 환경개선사업을 지원한다.

사랑나눔공간 1호는 사상구에 위치한 에바다리더홈으로, 에바다드림홈의 마당 환경을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리모델링했다.

그랜드모먼트 김도환 대표는 “아이들의 일상에 작은 변화일지 모르겠지만, 아이들의 일상을 응원하는 이들이 있다는 걸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더 밝게 웃고, 더 넓은 세상을 꿈꾸도록 나눔을 이어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