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하우스' 태극기 집회 현장 찾은 강유미, "태극기를 왜 들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질문특보 강유미의 활약이 태극기집회에서도 계속된다.

1일 방송되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의 '흑터뷰' 코너에서는 강유미가 태극기가 휘날리는 거리로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강유미는 강원랜드 채용 비리에 연루된 국회의원을 찾아가 꽃을 들고 "몇 명 꽂아주셨습니까?"라는 질문을 던져 크게 화제를 모았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3.1절을 앞두고 태극기 집회가 열리는 장소를 찾아간 것. 특히 지난달 24일 집회 현장에 등장한 강유미는 한 매체에 사진 찍혀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도대체 무슨 이유로 위험한 곳을 갔냐'며 태극기 집회에 간 까닭을 물었다. 김어준은 위험을 무릅쓰고 태극기 집회에 다녀온 강유미에게 '이달의 종군 기자상'을 자체 시상하기도 했다.

이날 강유미는 특별한 분으로부터 선물 받은 태극기를 두르고, 집회 참가자들에게 "태극기는 왜 드시는 겁니까?"라고 질문했다. 또한 '한때 박근혜 대통령의 변호를 맡았던 서석구 변호사'와 '박근혜 지킴이를 자처하는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를 만나 태극기의 의미를 묻기도 했다.

한편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만의 시각으로 한 주간의 이슈를 정리해보는 '이슈브리핑'에서는 '이달의 OO상'을 선정하여 2월 한 달을 정리한다. 김어준 특유의 재치 있는 작명으로, 시사 정치계에 큰 활약을 보여준 인물들을 조명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GM 사태에 대한 이슈를 조금 더 깊게 파보고, 평창동계올림픽 후 한반도 정세 분석을 위한 코너도 긴급 편성한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상혁 기자 sunny10@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