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씨코 전북 식품 클러스터 우수기업 선정
헬씨코는 전북 식품 클러스터에서 주관하는 시제품제작지원에서 경쟁력이 출중한 수십곳의 기업의 경쟁을 뚫고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짜먹는 견과류 , 장어를 이용한 환제품, 아이들용 아침식사 , 고령친화 식품 등 다양하고 쟁쟁한 우수한 업체들 속에서 헬씨코의 코건강에 좋은 건강차 ‘맑은코‘가 우수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헬씨코가 개발한 맑은코는 베스트셀러 맑은날을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게 개선한 제품이다. 미세먼지와 공해 반려동물의 시대에서 다양하게 불편해지는 코 건강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12가지의 식물성원료와 제주 봉개꿀을 이용하여 추출한 웰빙 건강차 이자, 어린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한 음료이다.
맑은코와 맑은목은 오는 12월 25일 와디즈 펀딩에서 첫 출시 예정이다. 헬씨코는 코건강차 맑은코와 목건강차 맑은목의 신제품에 이어 2021년 또 한층 업그레이드된 건강기능식품 출시를 위해 대학과 함께 차기제품 연구 개발에 들어간다.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2020-12-18 [16:22]
-
헬씨코, 신세계백화점 센턴점에 2차 팝업5~11일, 맑은 날과 맑은 코 인기로 러브콜
헬씨코의 맑은 날과 맑은 코가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센텀점의 팝업에 들어간다.
지난달 22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열었던 팝업 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얻은 헬씨코의 제품이 또다시 러브콜을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헬씨코는 신세계 백화점 대구와 서울 강남점에도 팝업 요청을 받아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씨코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맑은날은 기관지에 좋은 액상차로 코로나와 미세먼지로부터 목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헬시코가 지난 5월에 출시한 맑은코는 코 건강과 비염에 좋은 작두콩, 목련꽃, 도꼬마리, 유근피 등 11가지 국내산 원료로 이루어져있다.
HK한국한의원의 의료진과 함께 한방원리로 배합하 코 건강 뿐만아니라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차로 알려져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끓여먹을 수 있는 식수차로 출시된 맑은 코는 2~3L의 냄비에 맑은코 1포를 10~20분간 끓인 물을 물처럼 마시면 된다. 게다가 맛까지 좋아 아이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다.
이에대해 헬씨코 관계자는 “요즘같이 코로나 또는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관리에 신경이 곤두서는 시기에는 그냥 마시는 물 보다는 맑은 코를 권하고 커피한잔 보다는 맑은 날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2020-06-05 [11:23]
-
헬씨코가 자랑하는 한방응용 건강차
'헬씨코'가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을 연다. ‘헬씨코’는 식품의약청안전처 허가를 받은 GMP 식품제조공장을 보유한 회사다. 기관지에 좋은 국내산 원료 21가지를 넣어 만든 건강 차 ‘맑은 날’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업체다.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한 ‘비염에 좋은 맑은 코’가 시장에서 히트를 치면서 친숙해진 회사이기도 하다. ‘비염에 좋은 맑은 코’는 코 건강에 좋은 입소문난 원료 작두콩, 수세미오이, 목련꽃, 도꼬마리, 유근피, 박하 등의 원료에 한의학에서 기氣를 채워 줄 역할을 하는 황기 그리고 면역력에 좋은 방풍과 천궁 등 총 11가지 원료를 한방의 원리로 배합한 건강식품이다.
온 가족이 집에서 물처럼 마시는 새로운 개념의 ‘식수차’라는 것이 헬씨코 관계자의 설명이다. 2L~3L정도의 물에 티백 1포를 넣고 10~20분간 끓여서 물처럼 마시는 건강차라고 했다.
이에대해 헬씨코 관계자는 “물을 마시는 습관도 건강을 위해 진화하는 시대를 맞아 헬씨코가 개발한 신제품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려했다”고 말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2020-05-26 [11:39]
-
헬씨코의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폐와 기관지를 비롯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헬씨코의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 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주부터 코로나19가 조금씩 진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면역력이 약한 고령층에게는 여전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불과 열흘 앞으로 다가온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에겐 ‘헬씨코의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이 최상의 선물로 꼽히기도 한다.
‘헬씨코의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은 사포닌과 섬유질이 풍부한 원료가 가득한 금은화, 도라지, 맥문동, 목련꽃, 창이자, 수세미오이 등 국내산 21가지 원료로 만들어진 건강차로 HK한국한의원과 협력하여 한방의 원리를 응용하여 개발한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차이다.
특히 노화 현상으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잔기침과 마른기침, 장기간 흡연으로 걱정되는 기관지,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 미세먼지 속에 뛰어 놀아야 하는 아이들, 요리 중 발생하는 연기를 꾸준히 마셔온 주부들에겐 흔하게 먹던 영양제 보다는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좋은 21가지 원료로 만든 건강차 ‘헬씨코의 맑은날’을 권하는 사람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2020-04-29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