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만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다스다 일행 보물찾기

★KBS1 수수께끼 보물찾기 月 하오4시40분=지구중심에 보물이 있다는 소릴 듣고 일동은 출동하는데 다스다와 당개는 보물을 먼저 찾겠다고 벼른다. 그러나 중심에 도착해서 알고 보니 그 보물은 지구의 중력을 버텨주는 다이아몬드였다. 일행은 그것을 알고 보물찾기를 그만두려고 하지만 일부 먼저 떠난 팀과 다스다가 보물을 노리다가 다스다가 보물을 손에 쥔다.



성화 채화 전야 파노라마

★KBS1 여기는 올림피아 月 저녁7시50분=서울올림픽 성화 채화 전야 프로그램으로 파르테논 신전, 그리스 올림픽조직위원회의 준비상황, 올림피아 유적지 팬 아세니언 스타디움 아크로폴리스, 원형극장 등 올림픽 성화가 채화되는 그리스의 역사유적지와 준비상황을 알아본다. 그리스 시민들의 인터뷰와 현지 교민 인터뷰, 그리고 그리스 체육계와 정부인사들과의 인터뷰도 가진다.

최기자씨 아들과도 이별

★MBC 인간시대 月저녁 8시5분=13년 전 미군부대 군속으로 일하던 김영만씨는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의 슈파마킷과 식당에서 주로 야간에 18시간씩 일하면서도 영주권을 얻어 떳떳이 고향의 가족을 초청해서 함께 살고 싶어한다.

부인 최기자씨는 남편을 외국에 보내고 4남매를 키우며 남편과 함께 살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한동안 집안의 큰 기둥이었던 큰 아들 상균이 지난 1월 군에 입대한 이후 최기자씨는 또 다시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다.



방원, 흑사마귀를 시험

★MBC 납량특선 月 밤9시50분=하얀독수리 최동의 도움으로 왕천은 무사히 개골산 명연담으로 피신한다.

박포대장군은 혹사마귀 정창을 방원에게 천거하고 정창을 시험해 본 방원은 만족해한다.

정도전과 밀담을 나누던 불여우 윤호는 구월산에서의 일과 자신이 파문당한 사건을 회상한다.

한편 저자거리에서 가죽쌈지를 잃은 쪽제비 김해간은 엽의 스승이란 자가 산성 문 밖에서 만나자는 말을 전해 듣고 하얀독수리의 소행이라고 생각한다.

세자, 축지법에 흥미 느껴

★KBS2 일일연속극 月 밤9시20분=영조는 세자에게 정원일기 중 신임사화와 경종의 독살 등의 부분에 대한 견해를 묻고 세자가 시종 모르겠다고만 대답하자 진노한다.

선회궁은 영조의 자애를 입지 못하는 세자와 화협옹주가 가여워 눈물 홀린다.

세 자는 옥축보경 이란 책을 읽으며 주문을 외는 등 축지법 둔갑술 등에 흥미를 느끼고 빠져드니 세자빈은 낭패김에 빠진다.



살인자 해리의 방랑생활

★KBS2 A톡공대 月 밤9시50분=1950년대의 유명한 권투선수였던 해리는 불량배들과 사소한 시비 끝에 살인을 하게 되고 그 후 평생 동안 이름을 숨기며 방랑생활을 하다가 끝내는 술주정뱅이로 전락한다.

그의 아들 제프리가 아버지를 모시지만 해리한테 죽음을 당한 누들스의 동생 리치가 조직폭력단 두목이 되어 해리를 찾는다.

이들에게 쫓기던 제프리는 한니발 일행에게 도움을 청한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