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팝' 시리즈의 새게임 '라인팝쇼콜라'…일본 및 동남아지역 출시

NHN픽셀큐브(공동대표 이승혜, 김상복)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인팝’ 시리즈의 차기작 '라인팝쇼콜라'를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인팝쇼콜라'는 '달콤 나라 탐험'라는 테마로 제작된 3매치 방식의 퍼즐게임이다. 전작인 '라인팝2'의 6방향 3매칭 퍼즐방식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케이크, 팝콘 등을 만들어 나가는 퍼즐미션과 랜드마크 및 데코레이션 수집을 통해 완성해 가는 월드맵 콜렉션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탑재했다.
여기에 옥수수를 팝콘으로 만들기, 파티쉐의 필수코스인 케이크 만들기와 크림 바르기 등 달콤한 나라를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미션들이 스테이지마다 이어진다.
NHN픽셀큐브 관계자는 "'라인팝' 시리즈는 항상 같은 장르의 퍼즐게임을 선보이면서도 매 시리즈마다 이용자가 원하는 시기적절한 흥행 콘텐츠를 첨가해 눈에 띄는 성과를 내왔다"면서 "이번에도 100만 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 초반부터 이용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프렌즈팝', '라인팝', '라인팝2'에 이어 인기 퍼즐게임이 탄생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