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패딩슈즈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 선봬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의 '호킨스(HAWKINS)'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쌀쌀한 가을철부터 추운 겨울까지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웜앤라이트(Warm&Light) 패딩슈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시리즈는 지난해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시즌 주력 제품이다. 올해 디자인을 더욱 향상시켜 새롭게 출시됐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 원단을 사용해 가을·겨울 시즌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도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다. 호킨스만의 기술을 담은 플랫라이트 인솔로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화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대표 제품인 '패딩슈즈-라바(LARVA)'는 심플한 디자인에 절개선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인 라바는 남성용, 여성용 각각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남성 6만 9000원, 여성 5만 9000원부터다.
한편 호킨스는 이날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시리즈의 신규 TV광고(사진)를 공개했다. 부드러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집에만 있기엔 아까운 계절인 겨울에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겨울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가자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호킨스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더욱 일찍 매서운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호킨스 패딩슈즈 시리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호킨스 패딩슈즈 시리즈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올 겨울 국민 패딩슈즈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