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F 상품 투자? 현장 직접 보고 하세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동산 전문 P2P 금융기업인 '타이탄인베스트'가 부동산 PF 펀딩에 관심 있는 투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현장이 답이다' 행사를 진행한다.

'타이탄인베스트'는 다음 달 1일 투자 회원들을 초청해 부산 영도구 동삼동 한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건축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은 현장 방문을 통해 건축 과정을 살펴보고 투자 성공 가능성을 투자자들이 평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현장 방문은 타이탄인베스트 투자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P2P 금융 '타이탄인베스트'
1·2호 성공, 17억 추가 모집
'현장이 답이다' 행사 진행


앞서 타이탄인베스트는 이달 16일 자체 2호 부동산 PF 상품을 출시했으며, 출시 나흘 만에 모집 금액인 5억 6000만 원을 100% 모집했다. 업체 측은 지난 8월 10일 투자금 모집을 시작한 1호 상품이 모집 하루 만에 '완판'에 성공하면서 지역 부동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타이탄인베스트는 2호 상품의 1차 펀딩이 성공적으로 완료됨에 따라, 조만간 다섯 차례에 걸쳐 추가로 17억 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채창호 타이탄인베스트 대표는 "이번 행사는 타이탄인베스트와 투자자, 대출자가 함께 모이는 소통의 기회"라며 "투자자와 대출자 간의 투자 신뢰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한수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